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지로용지 정리
페이지 정보

본문
강남라식 이 밖에도 김 후보자는 의원들로부터 최근 7~8년간의 경력 공백과 여성·가족정책 분야 전문성 부족 문제 등에 대한 지적을 받기도 했다. 윤재상 시의원(국민의힘·강화군)은 “40년 경력 중 여성 관련 업무는 1년5개월밖에 하질 않았다”며 “여성가족재단의 이사장으로서 막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을지 우려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강산이 3번 바뀔 만큼 환경이 바뀌었는데 후보자가 업무에 적응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 든다”고 덧붙였다.
유 위원장도 “후보자가 연구 실적이나 현장 연구 경험을 충분히 갖췄는지 걱정된다”며 “대표이사 자리에 앉기에는 준비가 덜 되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 후보자는 “경력단절 여성에 대한 인식을 즉시 바꾸겠다”며 “구조적인 측면에서 더 깊이 들여다보겠다”인천 강화군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색동원’에서 성범죄 의혹이 불거진(경기일보 9월25일자 온라인 등) 가운데, 장애인단체들이 수사가 끝날 때까지 피의자를 업무에서 배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3일 인천장애인차별연대 등으로 이뤄진 ‘인천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색동원 성폭력사건 공동대책위원회’(이하 공대위)는 강화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공직에서 퇴직한 이후에도 여성·복지 현안에 관심을 갖고 공부를 이어왔다”며 “그동안의 행정경험을 토대로 인천여성가족재단의 정책 기능을 강화하고, 실증 연구와 현장 기반 정책을 확대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vinix 복용시간-비닉스 후기 디시-【pom5.kr】-vinix dosage 25.11.14
- 다음글비아그라매출-비아그라간수치-【pom555.kr】-비아그라 처방법 25.1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