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 파이널 대회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레이싱
페이지 정보

본문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타이어 '벤투스'는 최고 시속 300km/h, 600마력에 육박하는 '람보르기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에보2' 차량과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발휘했다. '벤투스'는 극강의 접지력과 핸들링, 제동 성능을 앞세워 고속 직선 주행 구간, 급격하게 꺾어지는 16개 코너링 구간을 완벽하게 공략하며 모터스포츠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틀간 치러진 레이스 결과 총 4개 부문에서 월드 챔피언이 탄생했다. '프로' 부문에서는 웨인 테일러 레이싱 소속 대니 포멀, 햄푸스 에릭슨이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했다. '프로 아마추어' 부문에서는 ART 라인의 쇼타 압카자바, 이고르 오루드제프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아마추어' 부문에선 오리건 팀의 마시모 치글리아, 피에트로 페롤리니가, 람보르기니컵' 부문에선 스쿠데리아 빌로르바 코르세의 카림 오제가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한국타이어는 2026 시즌에도 혁신 모터스포츠 테크놀로지를 앞세워 대회 흥행을 견인한다는 계획이다. 내년 3월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북미 시리즈를 시작으로, 11월까지 4개 대륙 16개 서킷에서 진행되는 대륙별 시리즈를 통해 최상위 수준의 모터스포츠 기술력과 함께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 이전글비아그라 시알리스 동시 복용-시알리스고혈압-【pom5.kr】-시알리스 정품 구별법 25.11.13
- 다음글Baomei 직구【Pm8.Kr】비아그라 처방 가격 25.11.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