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프럼의 솔루션은 금형 제조 현장의 실시간
페이지 정보

본문
울산개인회생 AI(인공지능) 기반 데이터 전문기업 비엠텍시스템이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1회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전'에서 AI 기반 스토리지 통합 관리 방안을 공유했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전은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가 주최하고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등이 주관한 행사다. 정부의 AI 대전환 및 피지컬 AI 활성화 국정 과제 실현과 국내외 SW(소프트웨어) 산업의 혁신 성과 공유를 목적으로 열렸다.
비엠텍시스템은 세미나 발표에서 자체 개발 솔루션 'S&S Cruiser(에스앤에스 크루저)'를 활용한 AI 기반 스토리지 통합 관리 방안을 발표했다.
'에스앤에스 크루저'는 실시간 스토리지 성능·용량 모니터링 및 사용 추이 기반 용량 분석으로 효율적 AI 스토리지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스토리지 통합 관리와 장애 모니터링으로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AI 기반의 서비스 운영 체계 관리를 지원한다.
비엠텍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술력과 제품 우수성을 알렸다"며 "최근 다양한 행사에 참가하면서 최신 IT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솔루션 개발에 적용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꾸준한 연구·개발과 서비스 고도화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이전글비아그라 파워맨 【Pm8.Kr】 25.11.12
- 다음글카마그라 비아그라 【Pm8.Kr】아드레닌 효능 25.11.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