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형필 Naver 광고 & 세일즈 리더는 ‘연결로 만드는
페이지 정보

본문
스위든바 김다훈 X Korea Head of Agency & SMB는 ‘Grok Imagine: xAI 그리고 혁신’에서 xAI의 원동력과 여정 공유, 트렌드 변화에 따른 플랫폼 혁신 방향을 제시했다.
이정빈 Google Korea Commerce Industry Head 는 ‘Google + YouTube with AI: 탐색부터 구매 결정까지’라는 발제를 통해 AI 기반 마케팅 혁신 사례 및 Google·YouTube의 전략적 비전을 제시했다.크리에이터 세션에는 ‘구독자를 구매자로 만드는 크리에이터 콘텐츠 인사이트’라는 제목으로,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김민우)’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해, ‘해리포터(윤규상)’, ‘통닭천사(이세화)’ 등과 팬덤 마케팅을 주제로 라운드 토크를 진행했다. 이날 라운드 토크에서는 크리에이터가 브랜드 성장에 기여하는 방식과 실질적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이어 김진구 The SMC CTO는 ‘우리 브랜드 캠페인 방식은 왜 안 터지는 걸까?’라는 발표를 통해 캠페인 설계구조(바이럴 훅)를 키워드, 탤랜드, 채널, 포커스 등 4가지 면에서 분석했다. 이로써 AI 시대의 소비자 선택 기준과 콘텐츠 경쟁력을 분석, 브랜드 혁신 전략을 공유했다..
- 이전글파워맨 부작용-파워맨 클리닉-【pom5.kr】-파워맨 남성클리닉 25.11.09
- 다음글레비트라 복용법【Pm8.Kr】카마그라 국내배송 25.1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