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돌 기사는) 무슨 AI를 사용하나?”는 질문을 하자 “챗지피디 등 여러 지피티
페이지 정보

본문
선진윈도우 사용한다. 하나만 사용하면 안좋다. 장점 단점이 다있다. 그런 걸 믹스해서 사용하라. 기능도 조금씩 다르다”고 말했다.
“이세돌이 AI를 개발한다면, 어떤 것일까?”라는 질문에는 “사람과 흡사한 것으로 만들 필요는 없다. 새로운 정의로 AI를 만들어보는 상상을 해본다”고 답했다.김용태 더에스엠씨 대표는 ‘(POST) IP: 브랜드 IP의 5가지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김 대표는 브랜드 IP를 중심으로 한 성장 구조와 전략 등 지난 16년간의 인사이트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인간 창의성은 어떻게 변화할 것 같은가?”라는 질문에는 “AI는 처음과 시작의 모티브를 주는 거지, 결국은 인간이 한다. 그걸 통해 더욱 창의적인 뭔가를 만들어내는데, 그게 창의성의 진화다. AI를 통해 인간의 창의성을 진화시키고 변화해나가야 한다”고 했다.
“AI시대 브랜드나 마케터가 취해야할 자세는?”이라는 물음에는 “소비자 니드를 어떻게 파악하느냐의 문제다. 이제는 끊임없이 질문해 사람들이 뭘 좋아하는지에 대한 데이트를 계속 쌓아야 한다. 분야마다 있는 덕후들이 중요하다. 우리들을 대변하는 그 분들을 활용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 이전글놀라운 순간: 삶의 놀라움을 발견 25.11.09
- 다음글비아그라상장-비아그라 약국 판매 가격-【pom5.kr】-비아그라 간수치 25.1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