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저자가 직접 정리한 ‘피존 트리거
페이지 정보

본문
도박사이트운영 이론은 고객이 브랜드를 발견하고, 탐색하고, 신뢰하고, 구매하고, 팬이 되는 전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한 모델이다. 이는 소규모 창업자들도 재현 가능한 브랜드 성장의 구조적 공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나 대표는 리부케 기술을 기반으로 미국과 대만 등 해외에서 워크숍을 진행하며 K-플로럴 콘텐츠를 알리고, 동시에 협회 운영과 교육 과정을 통해 플로리스트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브랜드 전문가 이근상 KS’IDEA 대표(‘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저자)는 “이 책은 제품을 파는 사람을 넘어 브랜드를 경영하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길을 보여주는, 작은 브랜드의 교과서”라고 평했다.
또한 김홍탁 크리에이티브 솔루셔니스트(‘디지털 놀이터’ 저자)는 “나혜선 대표의 호기심, 촉, 실행력이 만들어낸 피존 트리거는 컨설턴트도 쉽게 제시할 수 없는 통찰”이라며 “그의 브랜드 철학은 이미 탄탄한 구조를 갖추고 있다”고 평가했다.
나혜선 대표는 “이 책은 단순히 꽃으로 창업한 한 사람의 기록이 아니라, 좋아하는 일을 스스로의 업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실질적인 안내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작은 공방, 큰 비즈니스가 되다’는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전글시알리스 정품 구별 25.11.09
- 다음글필름형 비아그라 판매 25.1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