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랭글러 중 가장 크다는 12.3인치 터치스크린이 탑재됐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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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음주운전변호사 여전히 아날로그 감성이 가득하다. 대부분의 기능은 터치스크린 하단에 있는 물리 버튼으로 조작해야 하는데, 창문을 여닫는 버튼도 중앙에 있다. 바늘 속도계 등으로 구성된 계기판은 불편하진 않지만, 디지털에 비하면 덜 직관적이다. 방향 지시등을 비롯한 레버는 딱딱한 편이라 제법 힘을 줘서 밀어야 했다.
주행 질감은 전반적으로 거칠고 투박하다. 시동을 걸면 우렁찬 엔진음이 뿜어져 나오는데, 주행 중에는 잦아든다. 초반 발진 가속은 묵직하지만, 일정 속도 이상 탄력을 받으면 부드럽고 가볍게 치고 나간다. 고속 주행 시에는 풍절음(바람을 가르는 소리)과 하부에서 유입되는 노면 소음이 심해졌다.전고가 높아 시야는 탁 트였지만, 좁은 도로를 달리거나 주차할 때는 길고 넓은 전면부 차폭이 낯설 수 있다. 특히 도로변에 평행 주차를 할 때는 큰 펜더가 연석을 가려 사각지대가 발생하기도 했다. 전후방 센서·주차 보조,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등은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차량 특성상 일반 승용차나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보다는 승차감이 떨어진다. 차체가 덜컹거리면서 몸이 좌우로 흔들리거나 진동이 느껴질 때가 많았는데 뒷좌석은 장거리 주행 시 피로감이 클 것으로 보인다. 거친 노면이나 심한 둔턱은 차체가 충격을 대부분 흡수하며 여유롭게 빠져나갔다. 경사가 심한 언덕에서 멈추거나 출발할 때도 밀림 없이 안정적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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