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뇨스 현대차 사장 “위기대응력은 우리 DNA의 일부
페이지 정보

본문
인천학교폭력변호사 현대차 최고경영자(CEO)인 호세 무뇨스 사장이 “2025년의 성과를 통해 ‘위기대응력’이야말로 우리 DNA의 일부임을 증명했다”고 밝혔다.
6일 현대차에 따르면, 무뇨스 사장은 전날 서울 강남대로 사옥에서 타운홀 미팅 ‘2025 리더스 토크’를 열고 “자동차 산업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지만, 저는 우리의 미래 대응 역량에 그 어느 때보다 큰 확신을 가지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올해 미국의 자동차 관세 부과와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 등 각종 어려움을 지나온 데 대해 직원들을 격려한 것이다.
무뇨스 사장이 직원들과 소통하는 것은 지난해 11월 CEO에 내정된 이후 세 번째다. 이 자리에는 강남대로 사옥과 양재·판교·의왕 등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고, 7500명 넘는 국내 임직원들도 온라인 생중계로 지켜봤다.
이날 무뇨스 사장은 현대차가 올 한 해 지정학적 위기를 전략적으로 대응해 온 과정을 소개하고, 내년 중점 추진 사업과 지역별 전략, 경쟁력 강화 및 혁신 방안 등을 공유했다.
무뇨스 사장은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다양한 파트너십, 제조 부문 투자, 제품 혁신은 현대차그룹이 미래 모빌리티를 선도할 수 있는 기반이 되고 있다”고 했다..
- 이전글비아그라 판매처【Pm8.Kr】 25.11.08
- 다음글vinix-vinix for ED treatment-【pom5.kr】-vinix 지속시간 25.11.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