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인은 언론 공지문에서 “국가의 자산이 헐값에 매각되고 있다는 우려가
페이지 정보

본문
마약집행유예 간 애타는 줄다리기와 잠시의 기대, 그리고 실망이 반복된 끝에 도출한 결과다. 일본과 달리 연간 한도액을 설정하고 사업 진척 정도인 마일스톤(Milestone·기성고)에 따라 장기 납부키로 한 건 성과지만, 매해 최대 200억달러를 조달하는 과정에 외환시장 충격이 불가피할 거란 우려도 공존한다.서울시는 공공 배달앱 ‘서울배달+땡겨요’가 지난 10월 기준 시장점유율 7.5%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올해 2월 2.58%에서 4.92%P(포인트) 오른 것이다.
서울시는 지난 3월부터 기존 5개였던 공공 배달앱을 ‘서울배달+땡겨요’ 하나로 운영해 왔다. 여러 개로 나뉜 탓에 홍보나 재정 지원도 분산되고, 시민들 여러 개의 앱에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을 고려한 조치다.
서울시는 이번 점유율 상승에 대해 운영사~자치구~프랜차이즈~배달대행사 간 긴밀한 상생협력 체계를 구축한 결과라고 밝혔다. 서울시가 정책, 지원을 하고, 신한은행을 민간 운영사로 단일화해 서비스 품질, 운영 효율, 접근성을 높였다는 것이다.
서울배달+땡겨요는 회원 수, 매출, 주문 건수 등에서 모두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지난 10월 기준 누적 회원 수는 233만9975명으로, 작년 같은 달보.
- 이전글천연비아그라만들기, 시알리스 사기없는곳 25.11.07
- 다음글시알리스진품구별법-시알리스200mg-【pom5.kr】-정품시알리스구입방법 25.11.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