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벼락거지?'...MZ 3명 중 1명
페이지 정보

본문
마약사건변호사 이어 "이번 '제조 AI 클라우드'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엔비디아 기술을 활용한 민간 주도형 제조 AI 혁신 인프라가 될 것"이라며 "구축되는 AI 기술은 SK그룹 제조 계열사는 물론, 정부기관과 공공기관, 스타트업에도 제공돼 산업 전반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젠슨 황 CEO는 전날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CEO 서밋' 특별 연설 후 최태원 회장과 단독 회동을 갖고 AI 협력 강화 의지를 재확인했다.
황 CEO는 엔비디아의 최신 개인용 AI 슈퍼컴퓨터 'DGX 스파크(Spark)'에 "우리의 우정과 가운데 MZ세대(1980~2000년대생) 비중이 빠르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 저축 위주였던 자산 운용이 주식과 가상자산 등 투자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세대 간 자산 운용 방식에도 뚜렷한 차이가 나타나고 있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가 지난달 29일 발표한 '2026 대한민국 금융소비자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1억원 이상 금융자산을 보유한 소비자 중 MZ세대 비중은 2022년 19.8%에서 지난해 33.6%로 급등했다. 이는 국내 대중 부유층 3명 중 1명이 MZ세대임을 의미한다.
최근 3년간 저축과 투자 비중에도 변화가 감지됐다.세계의 미래를 위하여"라는 문구와 친필 서명을 남겨 선물했으며 최 회장은 SK하이닉스의 HBM(고대역폭 메모리) 웨이퍼와 칩을 담은 기념패로 화답했다..
- 이전글전라남도화순군약물낙태(중절수술)해주는병원 임신초기낙태 안전하고 간편하게해결 25.11.04
- 다음글카마그라 직구 방법【Pm8.Kr】시알리스 당일배송 25.11.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