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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은 자체 고충처리절차를 소개하고 AI(인공지능)를 활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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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그레이몬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10-30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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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음주운전변호사 24시간 고충상담 챗봇 ‘K-안심e’, 임금피크제 직원으로 구성된 고충예방전담사 운영 등 다양한 예방활동 사례와 실무 경험을 공유했다. 또 성희롱·괴롭힘 근절 등 직장 내 괴롭힘 예방콘텐츠 공모전과 소속기관장·직원이 참여하는 퀴즈 이벤트 등 직원 인식 개선 프로그램도 함께 소개했다. 한편, 코레일은 전국 지역본부에 모두 28개소의 고충상담실을 운영하고, 고충처리 전 과정에 노무·법무 등 외부 전문가가 참여하는 등 내부 직원과 계열사·협력사 이해관계자 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다. 블랙핑크의 귀환과 스테디셀러 싸이의 저력, 대작 뮤지컬 ‘위키드’와 ‘알라딘’의 공세로 여름은 뜨거웠다. 공연계는 빅스타와 대작에 힘 입어 지난 3개월 동안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29일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5 3분기 공연시장 티켓판매 현황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7~9월 공연 시장은 약 4615억원의 티켓 판매액을 기록,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세웠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768억원) 증가했다. 티켓 예매 수치로 따지면, 전년보다 74만 매 늘어난 653만 장이 팔려나갔다. 1매당 티켓 판매액은 평균 약 7만1000원. 전년보다 4000원가량 상승했다. 티켓 가격은 전체 티켓 판매액 증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권영주 코레일 인재경영본부장은 “앞으로도 국가인권위원회와 공공기관과의 유익한 소통과 협의의 장을 마련하고 인권경영 가치 확산과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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