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는 “(이 전 위원장 체포는) 어떻게든 추석 밥상에서 절대존엄
페이지 정보

본문
이혼변호사 김현지(대통령실 제1부속실장)를 내리고 밥상에 이 전 위원장을 올리기 위한 정치적 의도로밖에 해석되지 않는다”며 “이 사건이 이재명 정권의 몰락을 앞당길 거라고 생각한다. 이 전 위원장을 무리하게 체포한 것이 역사적인 한 장면이 될 거라고 확신한다”고도 말했다. 함께 항의 방문한 나경원 의원도 “무도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며 “아무리 이렇게 한들 이재명 정부의 절대존엄을 추석 밥상에서 내릴 수 없음을 명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 제천이 자연 치유 마을로 거듭난다. 약초·천연물·한방·한의학 등 전통에 눈을 돌려 무병장수의 꿈을 키워보려는 것인데, 나라 안팎의 관심이 쏠린다.
제천은 조선시대 3대 약령시였다. 약령시는 ‘약시’ ‘약령’ ‘영시’로도 불렸는데, 약재를 교환·매매·유통하는 시장이다. 제천 약령시는 조선 효종 9년(1658년) 대구, 전북 전주, 강원도 원주 등과 더불어 설치돼 해마다 봄·가을 열흘 안팎 열렸다는 기록이 있다. 근대 기록으로는 ‘제천 약령 개시’(중외일보 1929년 4월24일치), ‘제천의 약령시’(조선일보 1935년 10월28일치) 등도 있다..
- 이전글비아그라 구하는곳 레비트라 정품 구하는방법 25.10.24
- 다음글비아그라 필름 구매-비아그라복제약구입방법-【pom555.kr】-비아그라 먹으면 크기 25.10.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