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감염병 확산을 위해 대량 비축할 수밖에 없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네일학원 점을 감안하더라도 마스크 비축 운영 방식과 재고관리 체계 등 전반적인 시스템을 개선해야 한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박 의원은 "수요 급감이 예견됐음에도 정부가 수요 예측과 재고 조정에 손을 놓은 결과 국민 혈세 수십억 원이 창고에서 썩어가고 있다"며 "비상 상황에 대비한 예비 비축이 필요한 점은 공감하지만, 관리 부실로 대량 폐기가 반복된다면 그건 대비가 아니라 낭비"라고 강조했습니다.한국이 ‘K-콘텐츠’로 세계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를 타고 한국에 도착한 관광객은 첫날부터 멈춥니다.
버스카드를 충전하려다 막히고, 배달앱에 들어가도 결제창이 닫혀 있습니다.
지금의 한국 관광은 포스터 속에서는 세계적이지만, 현장에서는 낡은 구조가 여전합니다.
외국인 관광객이 지갑을 열기 전에 이미 불편을 겪고 떠납니다.
소비의 흐름이 막히면 관광은 산업이 아니라 이벤트로 끝납니다.
정연욱 국민의힘 의원이 “한류는 전 세계를 움직이는데, 한국은 관광객 지갑부터 막는다”며 부실한 시스템 체계를 질타했습니다.
그러면서 "마스크 비축이 불가피하다면 단순히 폐기하는 것이 아니라, 유통기한이 도래하기 전 복지시설, 해외 취약국 지원 등 사회 공헌 사업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해야 한다"며 "국가비축물자 관리체계를 재점검해 재고의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이 진짜 효율적 재정운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이전글버목스 - 메벤다졸 100mg x 6정 (유럽산 C형 구충제, 항암 효과)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10.22
- 다음글시알리스 약국 판매가격-시알리스 장기복용 부작용-【pom555.kr】-Cialis for ED treatment 25.10.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