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 공급 확대 가능성에는 선을 그었다. 이 차관은
페이지 정보

본문
의정부변호사 시장에서는 공급대책을 요구하고 있지만, 서울 시내에는 가용 토지가 많지 않고 공급정책의 효과도 시간이 걸린다"며 "9·7 공급대책 이후 후속 조치를 계속하고 있지만 새로운 공급대책을 바로 내놓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야당이 이번 대책을 두고 '부동산 계엄 선포'라고 비판한 데 대해서는 "계엄이라는 표현은 과한 용어"라며 "지금 시장이 불안정한 상황이기 때문에 정부가 시장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단의 대책 정도로 이해해 달라"고 말했다.금융위원장은 취임 후 처음으로 보험사 최고경영자(CEO)들과 만나 생산적 금융에 대한 적극 참여를 독려했다.
이 원장은 16일 생명·손해보험협회와 20개 보험사 대표들과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저출산 극복 지원 ‘3종 세트’ 운영 방안과 할인율 현실화, 듀레이션 규제 도입 방안 등을 논의했다.
보험업계는 생산적 금융 동참 차원에서 사망보험금 유동화와 지자체 상생상품에 이어 세 번째로 어린이보험료 할인, 보험료 납입 유예, 보험계약대출 상환유예 등을 제시했다. 9조4000억원에 달하는 어린이보험료 할인율 등을 보험사 자체적으로 결정하고, 보험료 납입유예는 본인이나 배우자의 보장성 인보험을 대상으로 하기로 했다. 보험계약대출 상환유예는 최대 1년 이내로 유예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 이전글시알리스 10mg-시알리스 지속시간-【pom5.kr】-씨알리스 25.10.20
- 다음글비아그라처방받기-Viagra safe use-【pom555.kr】-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 25.10.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