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PwC, 세무 전문 AI ‘택스 에이전트’ 정식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성범죄피해증거수집 삼일PwC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택스 에이전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2주간 이용 가능하며, 10월 내 신청 고객은 11월 15일까지 무료 이용 기간이 연장된다.
이중현 삼일PwC 세무자문부문 대표는 "택스 에이전트는 반복적인 탐색과 정리를 자동화해 세무 전문가가 핵심 판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실전형 AI"라며 "세무 리스크 관리와 의사결정 속도를 동시에 높이는 혁신적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삼정KPMG가 카자흐스탄 국가 프로젝트 '알라타우 신도시(Alatau City)' 개발을 위한 국제 로드쇼가 오는 1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자흐스탄 정부와 고려인 기업(삼정KPMG 자문)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한국-카자흐스탄 양자 협력을 강화하고 한국의 산업 발전 경험과 첨단 기술을 카자흐스탄 신도시 개발에 접목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자흐스탄에서는 카낫 보줌바예프 부총리를 비롯해 5개 중앙부처 차관이 방한한다. 이들은 수소경제, 미래 모빌리티 등 첨단산업 협력과 양국 정부 간 협력 채널(G2G) 강화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 이전글미국 비아그라 구입【Pm8.Kr】시알리스 정품 구분 25.10.15
- 다음글반려동물과 나: 충실한 친구의 이야기 25.10.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