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장의 펀더멘털은 오히려 4월보다 안정적이란 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부산민사변호사 내국인의 미국 주식 순매수가 급증한 반면 외국인은 코스피를 대거 매도했다. 현재는 이와 정반대다. 미국 주식 순매수는 주춤한 가운데 외국인의 국내 주식 순매수가 늘며 금융계정 전체에서 외화 유출 압력이 완화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석 연휴 전 1400원이던 환율 상단은 1430원대로 높아졌다. 이는 글로벌 불확실성과 국내 정책 리스크가 중첩된 결과로 풀이된다.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오는 24일까지 '하나드림' 3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기를 맞이하는 '하나드림'은 하나증권이 증권사 취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투자 아카데미이다. 참가한 학생들은 하나증권 멘토를 통해 증권사에서 하는 업무와 현장의 이야기를 들을 기회가 주어지고 모의투자대회로 다양한 투자 경험도 쌓을 수 있다.
'하나드림'은 10월 31일 첫 강연을 시작으로 12월 3일 수료식까지 6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개최된다. 아카데미에서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영테크 2.0'이라는 금융 교육 프로그램이 같이 진행된다. '영테크 2.0'은 사회초년생들과 청년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금융 지식들을 담았다. 서울시가 청년들에게 금융 교육을 제공하는 일환으로 하나증권과 업무 협약을 맺고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한국의 경상수지는 수출 회복과 서비스수지 개선으로 견조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다만 정책 불확실성, 특히 15일 예정된 한미 재무장관 회의와 대미 투자 관련 협의는 외환시장 변동성을 키우는 요인으로 분석된다.
.
- 이전글【mt119.sbs】시알리스 온라인 구매 25.10.15
- 다음글카마그라 젤리 25.10.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