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포기각서 썼던 셀트리온 회장, 대통령에 일침
페이지 정보

본문
수원상속변호사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그룹 공동 고객 사은 행사인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에서 '우리 사장님 대출' 신규 고객에게 1개월 이자를 캐시백하고, 노란우산공제 신규 고객에게는 2만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맞춰 정진완 우리은행장은 지난 10일 연휴 이후 첫 공식 일정으로 남대문시장을 방문해 소상공인들과 포용금융 실천을 위한 현장 소통 시간을 가졌다.
정 행장은 이날 오전 남대문시장상인회(회장 문남엽)를 방문해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은행의 맞춤형 지원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정 행장은 지난 1월 취임식에서도 소상공인 지원을 강조하며 전통시장 활성화와 금융지원 확대 의지를 밝힌 바 있으며, 취임 이후에는 소호사업부를 신설해 소상공인에 대한 포용금융 실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우리은행은 지역신용보증재단과의 협약과 특별출연금을 통해 중소·소상공인을 위한 긴급 운영자금 약 1조원을 2만9천명에게 저금리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우리 소상공인 종합지원센터'를 기존 6개에서 11개로 확대해 운영·폐업 컨설팅을 진행하며, 컨설팅 이수자에게는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이전글【mt119.sbs】요힘빈 구매 25.10.15
- 다음글레비트라 구조식 비아그라정품구입처 25.10.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