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그레브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와 탈린 영화제 수상자
페이지 정보

본문
미용학원 장고연주가 민영치씨를 후원하는 민영치 후원회는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가 열리는 충북 영동군 행사장을 찾았다.
민영치씨는 일경장학재단(이사장 박서경)이 후원하고 여성신문이 진행하는 '일경문화상'의 초대 수상자로 2024년 선정된 바 있다.
영동군은 난계 박연 선생의 고향으로 매년 국악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는 처음으로 세계국악엑스포를 열고 민영치씨를 음악감독으로 선정했다. 민영치씨는 이번 세계국악엑스포 행사에 100만명의 방문객이 찾아와 좋은 반응이 있었다고 전했다.후원회원들은 행사장에서 세계 최대의 북인 '천고'를 울리고 사물놀이 체험을 했으면 김덕수와 시나위앙상블의 공연을 감상했다. 천고는 영동군에서 제작한 국악 세
민영치 후원회는 민영치씨가 공연할 때마다 공연장을 찾아 관람해왔다. 이번에도 추석연휴로 일정이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16명의 후원회원이 행사장을 찾아 민영치씨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고, 소정의 후원금을 전하는 등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민영치 후원회는 민영치씨가 재일교포 3세로서 국악을 계승해 세계무대에 알리고 한일간의 문화교류를 실천해왔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예술가로 보고 응원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계 최대의 북으로 울림판 지름 5.54m, 울림통 길이 5.96m, 무게 7톤에 이르며, 소 40마리에서 나온 가죽을 재료로 사용해 만들어졌다..
- 이전글【mt119.sbs】여성흥분제 구매 25.10.13
- 다음글시알리스 병포장【Pm8.Kr】 25.10.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