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복구 속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혼재산분할 김 차관은 “피해가 적은 2~4층 시스템은 재가동을 이어가고, 7-1 전산실을 제외한 5층 시스템은 분진 제거 후 재가동할 예정”이라며 “직접 피해를 입은 7-1 전산실 96개 시스템은 대구센터 이전과 민간기업 협력 등을 통해 원활히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경기 성남시 정비사업이 군사시설보호구역 규제 완화로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이번 조치로 성남 일부 지역의 건축 가능 높이가 상향돼 사업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9월 29일 성남시에 따르면, 국방부가 서울공항 인근 비행안전구역 변경을 고시함에 따라 야탑·이매 일부 지역의 고도제한이 완화됐다. 완화 대상은 탑마을 선경·대우, 아름마을 태영·건영·한성·두산·삼호·풍림·선경·효성, 이매촌 진흥 등 11개 아파트 단지다.
이들 단지는 비행안전 2구역에서 6구역으로 변경됐다. 층고 3m 기준으로 환산하면 종전보다 5~21층 더 높게 건축할 수 있다. 예컨대 탑마을 선경아파트(16층)는 20층 이상으로, 아름마을 효성아파트(25층)는 40층 이상으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노후주택 정비사업의 사업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같은 단지라도 동별로 건축 허용 높이가 다를 수 있다. 실제 적용 범위는 국방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한다..
- 이전글【mt119.sbs】비아그라 구매 25.10.01
- 다음글시알리스 파는곳【Pm8.Kr】 25.10.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