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이번 대회에서도 익스트림 전천후 랠리용 타이어
페이지 정보

본문
이혼변호사 다이나프로 R213'을 앞세워 드라이버들의 다이내믹한 주행을 안정적으로 지원했다. 해당 제품은 고강도 케이싱 구조와 정밀한 패턴 설계 덕분에 고속 구간에서도 흔들림 없는 접지력과 조향 응답성을 발휘하며, 예측 불가능한 코스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제어가 가능하도록 도왔다.
또한 비포장 도로에서 발생하는 강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드라이버가 경기 내내 일관된 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이나프로 R213'은 극한 주행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를 구현하며 톱티어 모터스포츠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경기 결과 '토요타 가주 레이싱 월드 랠리 팀' 소속 드라이버 세바스티앙 오지에가 지난 파라과이 랠리에 이어 다시 한번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결과로 오지에는 토요타 팀 소속 드라이버 엘핀 에반스를 2점 차로 제치며 드라이버 챔피언십 종합 선두로 올라섰다.
WRC는 유럽으로 무대를 옮겨 오는 10월 16일부터 19일(현지시간)까지 독일·체코·오스트리아 등 3개 국에서 12라운드 '중부 유럽 랠리'를 진행한다. 독일 바이에른주 파사우 지역을 거점으로 체코와 오스트리아를 넘나드는 좁고 복잡한 아스팔트 노면에서 경기가 치러진다..
- 이전글레비트라 구매사이트 비아그라 처방 25.09.22
- 다음글레비트라 시알리스 비교 【Pm8.Kr】 25.09.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