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넷: 해외 성인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밍키넷 사이트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커뮤니티 최신글

접속자집계

오늘
3,558
어제
7,557
최대
7,557
전체
443,740

밍키넷: 해외 성인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밍키넷 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소보호재
댓글 0건 조회 0회 작성일 25-09-22 05:41

본문


1. 개요



밍키넷은 대한민국을 포함한 한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성인 사이트입니다. 주요 컨텐츠로는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웹툰, 스포츠토토, 토렌트 등이 있으며, 커뮤니티 활동은 제한적입니다. 사이트는 HTTPS 주소로 운영되며, 해외 서버를 통해 제공됩니다.



2. 접속



밍키넷은 HTTPS 주소를 사용하여 대한민국 내에서 한때 차단되지 않고 접속이 가능했으나, 2018년 이후 정부의 해외 불법 사이트 차단 정책에 따라 VPN을 사용하지 않으면 접속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을 위해 우회 경로를 사용해야 하며, 해외 서버로 운영되고 있어 국내 규제에 대해 자유롭습니다



3.합법인가 불법인가


해외에서는 명백히 합법인 사이트로, 성인 컨텐츠가 허용되는 국가에서는 법적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내에서는 HTTPS 차단 이후 사실상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대한민국은 포르노 자체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밍키넷 역시 준 불법 사이트로 취급됩니다.



키워드: 밍키넷, 성인 사이트,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VPN 우회, HTTPS 차단, 불법 사이트, 해외 서버, 대한민국 법, 포르노, 웹툰, 스포츠토토, 밍키넷 주소찾기, 86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연구소에서 진행된 GLC 충돌 테스트 모습.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제공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연구소에서 진행된 GLC 충돌 테스트 모습. 충돌 직후 연구원들이 분석을 위해 장비를 준비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제공



#.70m 떨어진 지점에서 시속 56km로 장애물과 정면충돌한 메르세데스-벤츠 GLC. 충돌 직후 고막을 울릴 정도의 굉음이 울금ETF
렸고 GLC 전면은 박살이 났다. 하지만 GLC 앞유리는 전반적으로 금이 크게 났을 뿐 깨지진 않았고, 운전석과 조수석 앞문은 멀쩡히 열렸다. 차 바퀴 위쪽을 감싸는 외장 부품인 휀더가 파손을 막아 앞문이 깔끔하게 열릴 수 있었고 덕분에 차체손상이 적었다는 설명이다. 특히 운전석 모니터는 깨지지 않았고 연료탱크 또한 안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뒷자리에 있던 주식투자고수
더미(인체모형)들은 충돌에 힘이 쏠려 팔을 뻗었지만, 앞자리와 뒷자리에 있는 더미들의 상태 모두 온전한 모습이었다.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연구소에서 진행된 GLC 충돌 테스트 모습.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제공
유료주식정보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연구소에서 진행된 GLC 충돌 테스트 모습.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제공



【파이낸셜뉴스 진델핑우리CMA
겐(독일)=김학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가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25km 정도 떨어진 진델핑겐에 위치한 본사와 연구소를 한국 등 글로벌 미디어들에게 가감없이 공개했다. 차량 안전기술 센터(TFS)와 사운드 랩(Sound Lab), 대형 윈드터널을 공개한 벤츠는 자신들의 차가 안전성과 효율성, 디자인 측면에서 어떻게 높은 품질을 갖게 성인릴게임
되는지 여과없이 보여줬다. 마침 TFS에서 진행된 내연기관차인 벤츠 GLC의 테스트 결과는 한국 정부에 제공될 예정이었다.

여성 운전자가 세명을 모두 차량에 태우고 시속 56km 속도로 차분히 주행하다가 충돌했다는 상황을 연출한 충돌 테스트로, 충돌 뒤 에어백이 나온 것을 확인하는 연구원들은 더미들이 에어백 어느 위치에 부딪혔는지 색깔로 세심히 체크했다.
차량 전면이 박살났지만 운전석 모니터는 깨지지도 않은채 멀쩡한 것을 놓고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AG 자율 주행 및 안전 기술 커뮤니케이션 담당 마티아스 슈트루크는 "그만큼 우리가 디자인을 잘 했다는 의미"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벤츠의 TFS는 유럽 최대 충돌시험장으로, 전면부 충돌 시험 외에도 여러 각도에 따른 충돌도 시험해 다양한 시나리오로 충돌 테스를 가진다. 1년 중 완전차로만 700번 시험을 갖고 차량을 판매한 이후에도 안전테스트를 꾸준히 실시한다고 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AG 충돌 안전 엔지니어, 율리아 힌너스는 "유럽과 미국, 중국, 한국 등 여러 국가마다 다양한 고객안전테스트 기준이 있다"면서 "안전성능을 각 국가별로 요구하는 최고수준에 맞춘다. 그래서 벤츠는 모든 모델이 모든 상황에 안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후 사운드 랩에선 전기차 주행음 제작 과정을 공개한 벤츠 측은 내연기관차와 달리 전기차는 평상시에는 엔진음이 없이 타이어 굴러가는 소리만 나는터라, 전기차에 사운드를 입혀 감성을 끌어올리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어로 어쿠스틱 윈드터널에선 공기역학이 메르세데스-벤츠 CLA의 효율성을 어떻게 높이는지 체험도 진행됐다. 80여년 전부터 공기역학 성능을 연구를 위해 대형 윈드터널을 지었던 벤츠는 기술력에 있어 자신감을 표했다.
전기차 시대에 공기역학적 성능이 더욱 중요해져 항력계수(Cd)를 단 0.01 줄이는 것만으로도 장거리 주행 가능거리가 약 2.5% 늘어나게 난다. 실제 최신 모델인 CLA 위드 EQ 테크놀로지는 Cd 0.21을 기록해 동급 최고 수준의 공기역학 성능을 입증하기도 했다. #GLC #메르세데스-벤츠 #안전수준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비씨코리아 주소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청백리로394번길 30, 1동 (우곡리 512-4)
사업자 등록번호 431-14-00012 대표 최병철 전화 031-632-0712 팩스 031-624-099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9-경기이천- 0058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병철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19-2020 비씨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31-632-0712

월-금 am 9:00 - pm 06: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