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22일부터 '2025 정다운 할인 동행축제
페이지 정보

본문
수원이혼변호사 연구는 세계수정란이식학회(IETS)에서 제시한 발달단계(stage)와 등급(grade)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분류했으며 수정란 생산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 검토와 더불어 전남대·한경대 연구진, 경상북도 축산기술연구소, 라트바이오, 아리프, 젠터 등 기업이 참여해 이미지 데이터를 제공하고 검증을 수행했다.
연구책임자인 김대현 전남대 교수는 "소 수정란 품질을 판별하는 알고리즘 개발을 통해 객관적인 평가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며 "이 기술을 축산물품질평가원에 이전해 농가가 신뢰할 수 있는 수정란 거래 체계를 마련하고 수태율 향상을 통해 농가의 수익 증대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또 "올해 안에 '소 수정란 등급 판별 알고리즘'을 상용화해 축산 현장의 실질적 성과로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전북 정읍시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2025 정다운 할인 동행축제'를 정다운 상권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샘고을시장, 중앙로, 우암로, 새암로에서 펼쳐진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와 연계한 대국민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축제 기간에는 상권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 이전글레비트라 효능 비아그라팔아요 25.09.21
- 다음글【mt119.sbs】레비트라 처방없이 25.09.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