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시장은 "우리 시 장애인체육회 선수들이 동계올림픽
페이지 정보

본문
부산개인회생 대회에서 거의 금메달을 휩쓸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선수들이 열심히 뛰고 있는 종목들을 꼼꼼히 챙겨보고 지원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 장애인체육회 임원 여러분 또 후원자분들의 많은 도움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를 위해 김향란 오봉산 산신암 주지·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정용필 세종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 회장·유용철 신화회계법인 대표·세종시주민생계조합·한국장애인부모회·세종시 농협 조합장협의회 등이 각각 후원 금품 등을 전달해 행사 의미를 더했다.충남 서천군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판교전통시장에서 ‘제3회 판교 도토리묵 축제’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역 특산물인 도토리묵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과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가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3회를 맞은 판교 도토리묵 축제는 지역 특산물인 도토리묵을 중심으로 한 체험과 문화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도토리묵 만들기 체험과 묵무침 요리 체험을 비롯해 향토음식 판매 부스와 지역 특산물 홍보 부스를 통해 서천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야간에는 영화 상영과 삐에로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도 준비돼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매력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지역 가수 강유진, 이승환 등의 무대도 펼쳐져 축제에 흥을 더할 예정이다..
- 이전글가족의 유대감: 어머니와 아버지의 사랑 이야기 25.09.20
- 다음글【mt119.sbs】레비트라 처방없이 25.09.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