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된 tvN STORY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19일 방송된 tvN STORY '어쩌다 어른'에서는 10주년 특집으로 21년 차 베테랑 이혼 전문 판사인 정현숙 대구 가정법원 경주지원 부장판사가 출연했다.
19일 방송된 tvN STORY '어쩌다 어른' 10주년 특집 8회에는 21년 차 베테랑 이혼 전문 판사인 정현숙 대구 가정법원 경주지원 부장판사가 출연했다.
이날 정현숙 판사는재산분할에 관해.
19일 방송된 tvN STORY '어쩌다 어른' 10주년 특집에는 21년 차 베테랑 이혼 전문 판사 정현숙 대구 가정법원 경주지원 부장판사가 출연했다.
25일 수원지법 여주지원 형사3단독(한대광 판사)은 사기 및 사체은닉 혐의로 기소된 이모(48.
하지만 쟁점은 집도, 자동차도, 예금도 아닌 바로 닭 29마리였다.
점심 시간을 이용해 직장 동료와 불륜을 저질러 온 아내가 되레재산분할을 요구해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소송 결과, 제보자가 승소했다.
하지만 상간남은 항소를 제기했고, 오히려 제보자의 아내는 바람 피지 않았다며재산분할을 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와 과련해 박상희 교수는 "아내와의 이혼이나 상간남과의 법적인 싸움은 어쩔 수 없이 계속 가야 될 것.
禮)개념을 구현한 것이라고도 했다.
예는 헤어진 상황에서도 존중과 균형을 기르는 의례적 예의를 뜻한다는 것이다.
판사는 "(재산분할에서)가금류 자산을 나눌 때는 사료 비용과 성장 주기와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하며, 단순히 동물 수를 세는 것보다 더 복잡하다.
게티이미지뱅크 이혼으로재산을분할하던 중국의 한 부부가 닭 한 마리를 두고 진흙탕 싸움을 벌였다.
보다못한 법원은 이들에게 이혼 전 마지막 식사로 닭 한 마리를 요리해 먹을 것을 권했다.
이를 두고 현지에서는 ‘명판결’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https://www.nahaengdong.co.kr/
제가 요구한 핵심 내용은 이렇습니다.
"부모님이 혼인 전에 나에게 사주신 서울의 아파트와 주식은 혹시 이혼하게 되더라도재산분할대상에서 제외한다.
" 아내도 이 부분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해서 서명까지 마쳤어요.
- 이전글비아그라장기복용부작용, 시알리스 20mg판매 25.08.22
- 다음글시알리스 10mg판매 아드레닌이란, 25.08.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