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의장관선언문을 채택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농림축산식품부는 10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APEC 식량안보장관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의장관선언문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채택한선언문은 지난 7개월간 논의를 거쳐 마련한 성과물이다.
회원경제체들은 농식품 생산과 유통.
중국 간 인공지능(AI) 패권 경쟁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 주도로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디지털·AI 분야장관선언문이 4일 채택됐다.
디지털·AI 분야에서 APEC장관선언문이 채택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우리나라가 APEC 역내 AI·디지털.
실질적 출발점을 만들었다는 데 의미가 깊습니다.
kr "APEC의 공동 비전을 담은장관선언문도 채택됐습니다.
"선언문에는 디지털·AI 기술을 통해 공동의 과제를 해결하자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생태계를.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은 이날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APEC 디지털·AI장관회의 개최 성과에.
번영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디지털·AI 전환이라는 주제를 담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디지털·AI(인공지능)장관선언문이 오늘(4일) 채택됐습니다.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은 이날 오후 회의를 마친 후 언론 브리핑에서 이 같은 회의 성과를.
모두의 번영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디지털·AI 전환’이라는 주제를 담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디지털·AI장관선언문이 4일 채택됐다.
APEC 정보통신기술(ICT) 및 디지털 정책장관들은 이날 인천 송도에서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주재로.
디지털·AI장관회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모두의 번영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디지털·AI 전환'이라는 주제를 담은장관선언문채택 뿐만 아니라, APEC 내 고위급 디지털·AI 협의체 구성의 기반을 마련하는 등 성과를 얻었다.
시대적 변화 속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AI·디지털 분야장관들이 모여 모두의 번영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공동비전을 담은장관선언문채택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4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배경훈장관이 의장을 맡아 주재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가능한 성장을 위한 디지털·AI 전환'을 주제로 한 공동선언문을 4일 채택했다.
이들은 특히 올해 말까지 한국 주도로 추진 중인.
인공지능(AI)장관회의가 한국에서 열렸다.
‘모두의 번영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디지털·AI 전환’이라는 제목의 ‘장관선언문’ 채택이 이번 회의의 가장 큰 성과로 꼽힌다.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은 4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APEC.
- 이전글텔레@sta79m충청도흥신소 강원도흥신소 25.08.10
- 다음글구구정처방전없이구입, 타다라필5mg후기, 25.08.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