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나19 백신 '코미나티'.
페이지 정보

본문
화이자가 개발한코로나19 백신 '코미나티'.
세계보건기구(WHO)의코로나19 현황 업데이트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기준 베트남(40.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가 18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보건복지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가 배우자의 '코로나수혜주' 투자를 둘러싼 의혹을 두고 “대량의 시세 차익을 봤다는 것은 명백히 사실이 아니다”고 일축했다.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이후 수개월 이상 피로, 호흡곤란, 인지 저하 등 다양한 증상이 지속되는 ‘롱코로나’가 전 세계 공중보건의 새로운 도전 과제로 떠올랐다.
지야드 알-알리 미국 세인트루이스 워싱턴대 박사는 “팬데믹은 다시 발생할.
오늘은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와,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정 후보자는 남편이 과거코로나수혜주에 투자해 차익을 봤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주식을 팔지 않아 이익을 실현한 게 없다며 적극적으로 해명에.
<앵커> 어제(18일) 정은경 보건복지부장관 후보자 국회 인사청문회에서는 배우자의 주식이 쟁점이 됐습니다.
코로나19로 국민이 고통받을 때 돈벌이를 했던 거냐는 국민의힘의 비판에 정 후보자는 시세 차익을 본 게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복지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을 하고 있다.
슈퍼위크 마지막날, 가장 관심을 끈 건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입니다.
정 후보자가 메르스,코로나등을 담당하던 책임자 시절, 배우자가 손소독제나 마스크 주식을 샀고, 그 과정에서 정 후보자가 내부 정보를 알려줬냐가 의혹의.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는 18일 배우자의 '코로나수혜주' 투자, 농지법 위반 의혹을 적극적으로 해명하면서도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다는 말씀을 따갑게 받겠다"고 밝혔다.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가 18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에서 열린 인사.
- 이전글이버쥬브 - 이버멕틴 12mg x 100정 (구충제, 항바이러스 효과, 항암 효과)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7.19
- 다음글[성남] 비아탑 : 비아그라 구매 1위 25.07.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