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부서울청사 국정기획위원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달 26일 서울 종로구 창성동 정부서울청사 국정기획위원회 앞에서 전국 197개 환경단체 활동가와 전문가들이 ‘4대강재자연화’ 등의 정책을 국정 과제로 채택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환경운동연합 제공 김원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선임연구위원·‘한강, 1968.
이명박4대강‘추적’ 스틸 공개 (사진: 엣나인필름) 최승호 감독의 진실 프로젝트 3부작을 완성할 영화 ‘추적’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추적’은 대운하를4대강사업으로 둔갑시킨 이명박의 대국민 사기극, 2008년부터 2025년까지 17년에 걸쳐 축적된 그.
이에 박 의원은 "기후대응댐이라는 표현이 맞지 않는 것 같다"며 명칭 변경도 검토해 줄 것을 요구했다.
이어진4대강재자연화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 김 후보자는 "금강 유역과 영산강 유역의 보를 철거해야 하는 문제가 있는데 이 문제는 해당.
댐 겨냥, "신규댐 정밀 재검토" 입장도 김성환 환경부 장관 후보자.
9일 국회 등에 따르면 김 후보자는 전날.
이날 오전 아난드와 바도다라를 연결하는 다리 상판 일부가 붕괴하면서 사고가 발생했다.
붕괴 당시 다리 위를 달리던 차량4대가강으로 추락했고, 트럭 1대는 다리 끝에 걸렸다.
부펜드라 파텔 구자라트주 수석 장관은 "이 사고로 5명이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
[글쓴이 : 이경호 대전환경운동연합 사무처장] 이재명 대통령은 대선후보 시절부터4대강재자연화와 물관리정책의 정상화를 주요 공약으로 내세웠고, 출범 이후 국정기획위원회를 통해 기후위기 대응과 생태적 전환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했다.
다른 위험그런데 지금, 제2의 가습기 살균제 참사가 될 수 있는 새로운 위험이 우리 앞에 놓여 있습니다.
바로 낙동강을 비롯한4대강에서 매년 여름마다 발생하는 심각한 녹조 현상입니다.
남세균이 대량 번식하면서 생기는 녹조는 단순한 환경 문제가 아닙니다.
준비 사무실로 출근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미 불거진 연구 부정행위 의혹과 함께 위원회 활동 경력도.
주제로 시민들과 대화를 하고 있다.
육성했던 원자력 발전 등에 대한 입장으로 야당과 갈등 가능성이 있다.
14일 국회 등에 따르면 김 후보자 청문회에선 우선 '4대강회복'에 대한 질문과 복안에 대한 질의응답이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재자연화가 이 대통령 대선 공약이었기 때문이다.
- 이전글텔레@NANK_TJ 넴뷰탈 펜토바르비탈후기 펜토바르비탈파는곳 펜토바르비탈사는곳 펜토바르비탈사용법 25.07.15
- 다음글은 2023년기준147로OECD평균 25.07.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