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초, 기록적으로 더웠던 전날의
페이지 정보

본문
7월 초, 기록적으로 더웠던 전날의 열기가 밤사이 충분히 식지 않았다.
동해 북부 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에는 동풍이 불고 있고, 이로 인해 태백산맥.
마친 뒤 대기 장소인 서울구치소로 이동하기 위해 법원을 나서고 있다.
ⓒ 사진공동취재단 "내란 우두머리 윤석열 재구속 환영.
""무더위에 지친 국민들께 소나기처럼 반가운 소식.
3 비상계엄으로 파면된 전직 대통령 윤석열씨가 10일 재구속되자 경남지역에서.
연일 살인적인 폭염이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김태흠 충남지사가 10일 홍성무더위쉼터를 찾아 폭염 대응 현장 점검과 함께 개선사항을 경청하고 있다.
충남도 연일 살인적인 폭염이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김태흠 충남지사가 도내무더위쉼터를 찾아.
울산 중구는 10일 오후 병영교회에서무더위쉼터 현판식을 가졌다.
중구청 제공 울산 중구에서 교회와 공립도서관, 편의점이무더위쉼터로 추가 지정됐다.
중구는 주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무더위쉼터 13곳을 추가 지정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하동군에 따르면 군은 도심 속 소나무 숲, 계곡, 숲속 휴양림, 캠핑장, 스릴 넘치는 레포츠까지 다양한 여름 피서지를 제공.
폭염 대응 성동 샘물창고ⓒ성동구 제공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폭염경보 격상 및무더위가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구민 안전과 건강 보호를 위해 폭염 대응 체계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구는 지난 7일 서울 지역에 폭염경보가 발령됨에 따라 18개.
여름철무더위속에서 건강을 보양해 줄 삼계탕.
/게티이미지뱅크 연일 40도를 육박하는 폭염으로 온열질환 환자까지 속출하면서 여름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위를 물리치고 기력을 찾기 위해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주재하는 수석보좌관회의가 오늘 오후에 열렸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연일 계속되고 있는 폭염과 관련 전국 지자체가 운영하는무더위쉼터의 운영실태를 신속히 점검하라고 지시하셨습니다.
특히무더위쉼터의 지정 숫자, 운영 상황은 물론이고 운영 실적까지.
IBK기업은행은 전국 영업점에서 '무더위쉼터'를 운영한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연일 기록적인 폭염에 지친 국민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4일부터 8월말까지 전국 영업점에서 '무더위쉼터'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 이전글비아그라 만드는법 레비트라 약국처방전 25.07.10
- 다음글레비트라 부작용 비아그라정품거래 25.07.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