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탄소중립기본계획을 수립해야
페이지 정보

본문
정부와 지방자치단체는 탄소중립기본계획을 수립해야 할 의무가 있다.
탄소중립 달성이란 목표가 정권에 따라 흔들리지 않도록 탄소중립법에 이 의무를 명시해 놨다.
이를 근거로 2023년 정부 차원의 탄소중립기본계획은 수립됐다.
그런데 적지 않은 지자체가 아직.
이날 경기신용보증재단 본점 3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하는 '인권.
[앵커]더불어민주당 부울경 의원들이가덕도신공항의기본계획수정을 공식 요청했습니다.
국토부 뿐만 아니라국정기획위에도 같은 내용을 전달해신공항의 빠른 건설을 위한기회로 삼을계획입니다.
위원회 심의와 승인을 받은 1기 신도시의기본계획과 달리 시가 국토부, 국토연구원 등 관계기관의 자문을 받아 직접 수립하는기본계획이다.
특·광역시 중에선 처음이다.
시는 부산형 노후계획도시정비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화명·금곡, 해운대1·2 등 2.
경기 양평군은 지난 8일 내년 개최 예정인 제1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기본계획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전진선 군수를 비롯해 도의원, 양평군의원, 주민대표, 시민정원사 교육생 대표, 경기도 정원산업과장, 경기환경.
화명·금곡, 해운대1·2 지구 선정 2단계 다대, 만덕, 모라, 개금·당감지구 부산시가 특·광역시 가운데 처음으로 노후계획도시정비기본계획(안)을 마련했다.
이른바 ‘신도시’로 불린 노후 아파트 밀집지가 대상이다.
부산시는 9일부터 30일까지 1단계(화명.
의견을 청취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계획은 기초 지자체가 수립해 경기도 특별위원회 심의와 승인을 받은 1기 신도시의기본계획과 달리 시가 국토부, 국토연구원 등 관계기관의 자문을 받아 직접 수립하는기본계획으로, 특·광역시 중에는 처음 추진됐다.
경북도 이남억 공항투자본부장 이 본부장은 이어 "8월에는 민간 공항기본계획이 발표될 예정으로 있고 또 그기본계획에 따라서기본계획, 실시계획이 되면 보상이 특별법에 따라 진행된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가장 이슈는 대구시가 공항.
서울 노원구의 탄소중립 녹색성장기본계획구민 안내서 표지.
노원구청 제공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노원구 제1차 탄소중립 녹색성장기본계획(2025~2034)’(이하기본계획)을 수립하며 별도의 구민 안내서를 제작 배포한다고 2일 밝혔다.
변성숙 에듀로교육법률 연구소 변호사 5월1일 교육부는 ‘제1차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보육활동 보호기본계획’을 발표했다.
저출산에 대응해 영유아에 대한 양질의 교육과 돌봄환경 제공은 필수적이고 이를 위해 보육교직원이 자긍심을 갖고 질 높은 보육활동을.
- 이전글레비트라 50mg판매 카마그라효과, 25.07.10
- 다음글시알리스 사용법 비아그라정품추천 25.07.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