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사랑을 꿈꾸는 남자레비트라와 함께 더욱 완벽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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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레는 사랑을 꿈꾸는 남자
레비트라와 함께 더욱 완벽하게
사랑을 꿈꾸는 남자, 완벽한 순간을 준비하라
사랑에 빠지는 순간,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눈만 마주쳐도 가슴이 두근거리고, 그녀의 작은 말 한마디에도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지만 로맨틱한 순간이 깊어질수록 남자들에게는 한 가지 걱정이 생깁니다.내가 그녀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을까?중요한 순간, 긴장해서 실수하면 어떡하지?
이러한 고민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하지만 이 불안감이 커지면 오히려 긴장감을 높이고, 중요한 순간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레비트라Levitra가 당신이 꿈꾸던 설레는 사랑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설렘 가득한 연애, 레비트라가 필요한 순간
1. 그녀와의 첫 만남이 더욱 특별해지길 원할 때
첫 데이트에서 긴장감이 커지면서 자신감을 잃을 수도 있음
레비트라로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분위기 조성
2. 관계가 깊어지면서 더 큰 만족을 원할 때
감정이 깊어질수록 서로의 기대치도 높아짐
더 강한 자신감과 지속력으로 최고의 순간을 선사
3. 오랜만의 연애 또는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때
긴 공백기 이후, 다시 시작하는 사랑에서 자신감을 회복
중요한 순간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강력한 서포트
레비트라는 단순한 발기부전 치료제가 아니라, 남성의 자신감을 높이고 사랑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 주는 해결책입니다.
레비트라강력한 효과, 빠른 작용, 그리고 자연스러움
1. 빠른 효과 발현25~60분이면 준비 완료
레비트라는 복용 후 빠르면 25분 이내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갑작스러운 로맨틱한 분위기에도 빠르게 준비 가능
예측할 수 없는 순간에도 자신감 유지
2. 뛰어난 지속력최대 5~6시간 유지
레비트라는 한 번 복용하면 최대 6시간 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컨디션 유지 가능
분위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조절 가능
3. 강한 혈류 개선더 강하고 자연스러운 반응
레비트라는 혈류를 개선하여 더욱 강력한 반응을 유도합니다.
심리적 긴장감 없이 자연스럽게 반응
강한 자신감과 안정적인 컨디션 유지
4. 식사의 영향을 덜 받는 특성
비아그라와 달리, 레비트라는 식사의 영향을 상대적으로 덜 받습니다.
데이트 중 저녁 식사 후에도 부담 없이 복용 가능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준비 가능
이처럼 레비트라는 남성의 성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선택입니다.
레비트라와 함께하는 완벽한 연애 시나리오
설레는 사랑을 꿈꾸는 남자라면, 로맨틱한 데이트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기 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1.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
와인 한 잔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 조성
깊은 대화와 자연스러운 스킨십 유도
식사 후 30분~1시간 전에 레비트라 복용
2. 달빛 아래 산책
손을 잡고 가까워지는 순간
설렘이 극대화되며 자연스럽게 분위기 전환
레비트라의 효과로 긴장감 없이 자연스러운 흐름
3. 둘만의 오붓한 시간
자연스러운 감정의 흐름 속에서 깊어지는 사랑
레비트라의 효과로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
강한 자신감으로 그녀의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
이제 더 이상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레비트라와 함께라면, 당신의 사랑은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레비트라, 설레는 사랑을 꿈꾸는 남자를 위한 최고의 선택
사랑을 더 깊고 완벽하게 만들고 싶다면?
그녀와의 로맨틱한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빠른 효과로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는다
강력한 지속력으로 최상의 만족을 선사한다
자연스러운 반응으로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준다
지금 바로 레비트라를 선택하세요.설레는 사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설레는 사랑을 꿈꾸는 남자라면, 레비트라와 함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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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admin@seastorygame.top
경기도 용인 백남준아트센터에서 제8회 백남준예술상 수상자 미국 여성 작가 조안 조나스의 개인전이 열리고 있다. 반려견 오즈의 목에 카메라를 부착해 촬영한 비디오 작품 ‘아름다운 개’(2014)는 인간과 동·식물의 공존이라는 그의 작업 세계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백남준아트센터 제공
뒤뚱뒤뚱 걷는 개의 네 다리가 모래사장을 떠받치고 있다. 털북숭이 개의 다리 사이로 해변에서 노는 아이들, 그리고 멀리 수평선도 뒤집힌 채 보인다. 개의 목에 소형 카메라를 부착해 찍은 장면으로, 개의 움직임과 시선으로 보 바다이야기사이트 는 지구의 풍경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때로 뒤집히거나 심하게 흔들리는 화면은 개의 걸음과 호흡을 반영한다.
2020년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 팬데믹 이후 예술계에 대두된 사유는 인간만이 아니라 동물과 식물 모두 지구의 주인이라는 포스트 휴머니즘 철학이다. ‘살아 있는 현대미술 거장’ 조안 조나스(89)가 2014년 자신의 반려견 오즈에 바다신릴게임 게 카메라를 달아 찍은 이 퍼포먼스 영상 ‘아름다운 개’는 그가 다른 종과의 공존을 얼마나 선구적으로 고민했는지를 보여준다.
경기도 용인의 공립미술관 백남준아트센터가 제8회 백남준예술상 수상 작가 조안 조나스 개인전 ‘조안 조나스: 인간 너머의 세계’를 하고 있다. 격년제로 시행하는 백남준예술상은 전 테이트모던 관장 프란시스 모리스가 심사 황금성사이트 위원장을 맡는 등 국내외 미술계 인사들이 심사에 참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한국이 낳은 비디오 아트의 거장 백남준이 1960년대 독일에서 플럭서스 운동에 참여하며 비디오 아트와 퍼포먼스 아트를 했다면 조안은 대서양 건너 미국에서 비슷한 길을 걸었다. 그래서 이번 수상은 더욱 뜻깊다.
바다이야기반려견과 함께한 조안 조나스의 모습. 백남준아트센터 제공
조안은 2015년 베니스비엔날레 미국관 작가로 뽑혔고, 2024년 뉴욕 현대미술관(모마)에서 대규모 회고전을 가질 정도로 동시대 세계 미술계의 거장이다. 그럼에도 이번 전시가 한국 첫 미술관 개인전일 정도로 국내 대중에게는 덜 알 오션파라다이스게임 려져 있다.
전시는 그래서 비디오, 드로잉, 설치 등 작품 40여점과 자료를 통해 50년에 걸친 조나스의 예술 인생을 제대로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미국 뉴욕에서 태어난 조나스는 학부에서 미술사를, 대학원에서 조각과 드로잉을 전공했다. 졸업 후 30대 시절이던 60년대 후반부터 비디오 아트와 퍼포먼스 아트를 하며 작가 인생을 시작했다. 특히 전위적인 안무가 트리샤 브라운 등과 교유하며 미술을 넘어 공연으로 미술의 경계를 확장했다. 훗날 인터뷰에서 그는 그 이유에 대해 “조각이나 회화와 달리, 비디오는 더 개방적이고 남성들이 덜 지배하는 장르”라고 설명했다. 그런 그에게는 퍼포먼스와 비디오 아트의 실험적 선구자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닌다.
초기 비디오 퍼포먼스 작품 ‘바람’(1968). 백남준아트센터 제공
남성이 지배한 추상화 세계에서 비켜나 그가 택한 선구적 비디오 작업은 전시의 첫 번째 장 ‘실험-급진적인 순간들’에서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바람’(1968)은 겨울의 눈밭에 선 사람들이 세찬 바람에 자신의 동작을 맡기는 즉흥성과 우연성이 돋보이며 자연·인간·기술이 상호작용하는 초기 실험의 핵심을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조나스는 1970년 조각가 리처드 세라와 일본으로 여행을 갔고, 그곳에서 생애 처음 비디오 카메라를 샀다. 가부키 연극도 봤다. ‘오가닉 허니의 비주얼 텔레파시’(1972)는 그 여행의 결과물로 가면을 쓴 작가의 분신(오가닉 허니)을 등장시켜 당시 여성 이미지의 규범을 해체하고자 했다.
두 번째 장, ‘여행-자연의 정령·동물 조력자’에서는 80년대 이후 여행을 통해 발견한 세계의 문학과 신화, 그리고 동물 조력자 모티브를 통해 인간 중심 서사를 벗어나 새로운 생태적 서사를 구축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인간과 동물의 시선을 중첩시키면서 종간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아름다운 개’는 이 섹션에 등장한다. 여행 중 마주한 풍경과 사물, 동물의 흔적을 모아 비디오, 드로잉, 오브제로 엮어낸 설치 작품 ‘시내, 강, 비행, 패턴 Ⅲ’도 볼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장 ‘공생-되살림과 변주’에서는 형식과 주제의 변주를 보여주며 최신작까지 선보인다. 구순에도 늙지 않는 작가의 실험 정신에 감동하게 된다. ‘소리 만지기’(2014)는 상자 형태의 목조 구조물을 통해 세 개 채널의 비디오를 들여다볼 수 있는 비디오 조각이라는 형식적 신선함, 퍼포먼스와 오브제를 결합해 소리를 ‘듣는 것’에서 ‘만지는 것’으로 확장한 발상의 독특함이 돋보인다.
최신작 설치 작품 ‘빈 방’(2025). 백남준아트센터 제공
최신작 ‘빈방’(2025)은 상실과 기억, 부재와 그리움의 정서를 탐구하는 대규모 설치 작품이다. 한지로 만든 조명 조각은 세상을 떠난 한 사람, 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이 공중에 떠 있는 것 같고, 잎을 떨군 앙상한 나무를 그린 벽면의 드로잉은 생명이 저물고 소생하는 순환에 대한 감각을 증폭시킨다. 내년 3월 29일까지.
용인=손영옥 미술전문기자 yosohn@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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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뚱뒤뚱 걷는 개의 네 다리가 모래사장을 떠받치고 있다. 털북숭이 개의 다리 사이로 해변에서 노는 아이들, 그리고 멀리 수평선도 뒤집힌 채 보인다. 개의 목에 소형 카메라를 부착해 찍은 장면으로, 개의 움직임과 시선으로 보 바다이야기사이트 는 지구의 풍경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때로 뒤집히거나 심하게 흔들리는 화면은 개의 걸음과 호흡을 반영한다.
2020년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 팬데믹 이후 예술계에 대두된 사유는 인간만이 아니라 동물과 식물 모두 지구의 주인이라는 포스트 휴머니즘 철학이다. ‘살아 있는 현대미술 거장’ 조안 조나스(89)가 2014년 자신의 반려견 오즈에 바다신릴게임 게 카메라를 달아 찍은 이 퍼포먼스 영상 ‘아름다운 개’는 그가 다른 종과의 공존을 얼마나 선구적으로 고민했는지를 보여준다.
경기도 용인의 공립미술관 백남준아트센터가 제8회 백남준예술상 수상 작가 조안 조나스 개인전 ‘조안 조나스: 인간 너머의 세계’를 하고 있다. 격년제로 시행하는 백남준예술상은 전 테이트모던 관장 프란시스 모리스가 심사 황금성사이트 위원장을 맡는 등 국내외 미술계 인사들이 심사에 참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한국이 낳은 비디오 아트의 거장 백남준이 1960년대 독일에서 플럭서스 운동에 참여하며 비디오 아트와 퍼포먼스 아트를 했다면 조안은 대서양 건너 미국에서 비슷한 길을 걸었다. 그래서 이번 수상은 더욱 뜻깊다.
바다이야기반려견과 함께한 조안 조나스의 모습. 백남준아트센터 제공
조안은 2015년 베니스비엔날레 미국관 작가로 뽑혔고, 2024년 뉴욕 현대미술관(모마)에서 대규모 회고전을 가질 정도로 동시대 세계 미술계의 거장이다. 그럼에도 이번 전시가 한국 첫 미술관 개인전일 정도로 국내 대중에게는 덜 알 오션파라다이스게임 려져 있다.
전시는 그래서 비디오, 드로잉, 설치 등 작품 40여점과 자료를 통해 50년에 걸친 조나스의 예술 인생을 제대로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미국 뉴욕에서 태어난 조나스는 학부에서 미술사를, 대학원에서 조각과 드로잉을 전공했다. 졸업 후 30대 시절이던 60년대 후반부터 비디오 아트와 퍼포먼스 아트를 하며 작가 인생을 시작했다. 특히 전위적인 안무가 트리샤 브라운 등과 교유하며 미술을 넘어 공연으로 미술의 경계를 확장했다. 훗날 인터뷰에서 그는 그 이유에 대해 “조각이나 회화와 달리, 비디오는 더 개방적이고 남성들이 덜 지배하는 장르”라고 설명했다. 그런 그에게는 퍼포먼스와 비디오 아트의 실험적 선구자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닌다.
초기 비디오 퍼포먼스 작품 ‘바람’(1968). 백남준아트센터 제공
남성이 지배한 추상화 세계에서 비켜나 그가 택한 선구적 비디오 작업은 전시의 첫 번째 장 ‘실험-급진적인 순간들’에서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바람’(1968)은 겨울의 눈밭에 선 사람들이 세찬 바람에 자신의 동작을 맡기는 즉흥성과 우연성이 돋보이며 자연·인간·기술이 상호작용하는 초기 실험의 핵심을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조나스는 1970년 조각가 리처드 세라와 일본으로 여행을 갔고, 그곳에서 생애 처음 비디오 카메라를 샀다. 가부키 연극도 봤다. ‘오가닉 허니의 비주얼 텔레파시’(1972)는 그 여행의 결과물로 가면을 쓴 작가의 분신(오가닉 허니)을 등장시켜 당시 여성 이미지의 규범을 해체하고자 했다.
두 번째 장, ‘여행-자연의 정령·동물 조력자’에서는 80년대 이후 여행을 통해 발견한 세계의 문학과 신화, 그리고 동물 조력자 모티브를 통해 인간 중심 서사를 벗어나 새로운 생태적 서사를 구축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인간과 동물의 시선을 중첩시키면서 종간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아름다운 개’는 이 섹션에 등장한다. 여행 중 마주한 풍경과 사물, 동물의 흔적을 모아 비디오, 드로잉, 오브제로 엮어낸 설치 작품 ‘시내, 강, 비행, 패턴 Ⅲ’도 볼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장 ‘공생-되살림과 변주’에서는 형식과 주제의 변주를 보여주며 최신작까지 선보인다. 구순에도 늙지 않는 작가의 실험 정신에 감동하게 된다. ‘소리 만지기’(2014)는 상자 형태의 목조 구조물을 통해 세 개 채널의 비디오를 들여다볼 수 있는 비디오 조각이라는 형식적 신선함, 퍼포먼스와 오브제를 결합해 소리를 ‘듣는 것’에서 ‘만지는 것’으로 확장한 발상의 독특함이 돋보인다.
최신작 설치 작품 ‘빈 방’(2025). 백남준아트센터 제공
최신작 ‘빈방’(2025)은 상실과 기억, 부재와 그리움의 정서를 탐구하는 대규모 설치 작품이다. 한지로 만든 조명 조각은 세상을 떠난 한 사람, 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이 공중에 떠 있는 것 같고, 잎을 떨군 앙상한 나무를 그린 벽면의 드로잉은 생명이 저물고 소생하는 순환에 대한 감각을 증폭시킨다. 내년 3월 29일까지.
용인=손영옥 미술전문기자 yosohn@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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