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서울시는 지난달 20일부터 식사 메뉴에 잡곡밥을 추가한 통쾌한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학교폭력변호사 한끼 참여 식당을 모집하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 1000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통쾌한 한끼 참여 식당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밥에 곡류·두류 중 잡곡 1가지 이상을 25% 이상 배합해야한다.
통쾌한 한끼 참여 식당으로 선정되면 서울시 공식 SNS(소셜 미디어)를 통해 식당명을 소개해주고, 내년부터는 공공·민간지도 애플리케이션(앱), 주요 배달앱과도 연동해 적극적으로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정치권의 요청으로 교육부가 전국 17개도 시도교육청에 성중립 화장실 존재 여부를 조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중립 화장실은 성별·장애·성정체성 구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화장실로 일명 '모두의 화장실'이라고 한다.
다만 일정 규모 이상의 교육기관은 남녀 화장실을 구분해 설치하도록 법에 규정돼 있어 실제 설치 가능성은 희박하다. 교육계에서는 "성중립화장실 설치 여부 조사만해도 화제가 되는 현실"이라며 "사회적 합의 없이 성소수자, 제3의 성 등의 지원정책이 나오긴 어려울 것"이라고 입을 모은다.11일 교육계에 따르면 서울시교육청 등 각 교육청은 국회의원 요구자료에 따라 '성중립 화장실이 설치돼 있는 학교 및 기관'을 집계해 교육부에 제출했다. 공문에는 일반, 공용(유아), 장애인(공용) 화장실이 아니라고 기재돼 있다..
- 이전글파워맨 구매-파워맨 5000-【pom5.kr】-PowerMan 25.11.12
- 다음글레비트라부작용 레비트라 50mg구입처 25.11.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