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광교 하단 청계천 산책로에는 총 3점의 인터랙티브
페이지 정보

본문
강남치과 미디어아트 체험을, 광교갤러리 벽면에는 총 5점의 미디어아트 포토존을 조성해 시민과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11·12월에는 겨울 시즌 신규 수면 미디어아트 작품과 윤송아 작가 협업 특별 전시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말에 공개될 예정인 신규 수면 미디어아트 작품은 다가오는 겨울을 반영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서울의 상징 캐릭터인 ‘해치와 소울프렌즈’가 스키, 스노보드, 눈썰매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미디어아트로 구현해, 청계천 물길 위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넘치는 겨울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2월 중 광교갤리러에서는 윤송아 예술작가 협업 특별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LED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션 맵핑을 활용해 작가의 작품 세계와 현대 미디어아트의 창의성을 결합하여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관광재단 길기연 대표이사는 “청계 소울 오션이 개전 5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1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휴식의 공간인 청계천에 예술관광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관람객에게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vinix 50mg-vinix vs viagra-【pom555.kr】-비닉스 50 25.11.09
- 다음글시알리스유효시간-씨알리스정10mg-【pom5.kr】-시알리스 성분 25.1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