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의 경쟁력과 신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페이지 정보

본문
상간녀소송기간 관광객들이 바가지요금을 신속히 신고하면 단순 접수에 그치지 않고, 관계 부처·지자체 등과 협력하여 현장점검, 행정지도, 사후 조치까지 철저히 이행해 바가지요금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 장관은 “바가지요금 신고 창구를 개선해 관광객이 현장에서 겪는 불편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정부는 지방 정부와 협력해 관광객의 신뢰를 높이고 지역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한 관광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K-뷰티가 K-의료와 결합하면서 더욱 확장하며 다시한번 일본인들을 홀렸다.
28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관광공사는 오는 28일까지 4일간 방한 의료관광 최다 방문객수를 기록 중인 일본에서 ‘2025 코리아 뷰티&메디컬 페어’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도쿄(25~26일)에 이어 오사카(27~28일)에서 순차적으로 열리고 있다.
지난해 한국을 찾은 의료 관광객 117만명 중 일본인은 약 44만명으로, 전체의 37% 이상을 차지하며 압도적 1위에 올랐다.
관광공사는 기존 피부과 중심의 일본 의료관광 수요를 안과, 성형외과, 한방치료 등 다양한 심미형 진료 분야로 확장하고, 남성층 등 신규 의료관광 수요를 창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 이전글비아그라 효능 시간【Pm8.Kr】시알리스 효과 25.10.31
- 다음글전라남도 낙태가능한병원 구례군 병원임신중절수술해주는산부인과 경구 유산유도제미프진 25.10.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