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사회혁신플랫폼’ 첫 결과물
페이지 정보

본문
대구학교폭력변호사 택을 볼 수 있도록 하루에 한 번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품 4개 묶음이 시중가로 대략 1만원 안팎입니다. 한 주에 두 번씩 이용할 경우 한 달이면 8만원의 생활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천원매점에서 구매한 물품이 시중에 재판매되지 않도록 방지스티커도 부착돼 있습니다.
천원매점의 재원은 전액 기업의 기부금입니다. 엔에이치(NH)농협은행 경기본부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에 지정 기부한 3억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기부금은 2025년 말이면 모두 소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도는 천원매점의 지속 운영과 함께 도내 다른 대학들로 사업을 넓히는 방안을 검토 중인데, 문제는 기부처 마련입니다. 도 관계자는 “기업의 이에스지(ESG, 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과 연계해 천원매점 사업에 동참할 기업을 물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천원매점은 경기도가 2025년 3월부터 운영 중인 ‘사회혁신플랫폼’의 첫 번째 결과물입니다. 사회혁신플랫폼은 기후환경 변화, 인구구조 변화, 돌봄, 지역 활성화 등 다양한 사회문제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해결하기 위한 도민 참여형 정책 추진 모델입니다. 도민과 사회적경제 조직, 이에스지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 등이 사회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도에서 정책과 사업으로 발전시키는 구조입니다. 첫 회의에서 고물가 시대 대학생의 식비 부담 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천원매점 정책이 채택됐습니다.위 행위에 해당할 경우 엄정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파워맨 직구-두성 파워맨-【pom5.kr】-파워맨 지속시간 25.10.23
- 다음글강원도삼척시 미프진 약물낙태수술가능한산부인과 카 낙태수술가능한산부인과 25.10.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