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 관계자는 “지포어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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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렛디자인 업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 및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왔다”며 “이번 컬렉션은 젊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면서, 지포어의 럭셔리 협업 여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분석한 레트로 패션의 검색량이 증가했다. 지그재그는 2010년대 초반 인기를 끌었던 ‘야상(야전상의)’이 이번 가을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지그재그에서는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야상’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했으며 그 중 ‘하프 야상’ 검색량은 118% 늘었다. 같은 기간 ‘야상 점퍼’(44%), ‘숏 야상’(19%), ‘오버핏 야상’(15%) 등 야상 관련 키워드 검색량이 일제히 증가했다. 특히 전체 검색량 중 20대의 검색량이 70% 가깝게 나타나는 등 20대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의 즉각적인 관심도를 반영하는 검색량이 증가한 데 이어 실제 거래액도 급증했다. 같은 기간 야상재킷과 야상점퍼 거래액은 각각 2.5배(153%), 2배(100%)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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