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나온 오프사이드 판정을 오심이라
페이지 정보

본문
천안시티전에서 나온 오프사이드 판정을 오심이라고 인정했다.
다만 오심 여부보다 더 관심이 쏠렸던 판정 배경에 대해서는 '기술적문제'라고 해명했다.
역대급 오심이 나왔는데도, 심판들의 잘못이 아닌기술적인 문제에 따른 오심이라는 황당한 해명을 내놓은 셈.
지난 12일 한국전력기술이 경북 김천 본사에서 창립 50주년 기념 ‘전력계통 변화와 대응 전략’ 세미나를 열고 있다.
한국전력기술제공 한국전력기술(사장 김태균)이 전력계통 혁신을 위한기술적대안을 모색하는 세미나로 창립 50주년을 기념했다.
전남은 이날 3-4로 패했다.
[쿠팡플레이 중계화면 캡처.
"심판들은 매 경기 시작 전, 경기장 내 계측(라인)의 정확도를 조정하는 VAR 캘리브레이션 확인 작업을 진행.
지도자가 된 체룬돌로는 2022년 LAFC 감독에 선임됐다.
체룬돌로는 이제 손흥민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체룬돌로는 “쏘니는기술적으로 높은 수준이고 스피드도 빠르고, 마무리가 정확하다.
앞으로 수년에 걸쳐서 그 경험을 전수해줄 것이다.
판독해서 골이 취소됐다"라며 주심과 부심 모두 처음에는 온사이드로 인식했다고 밝혔다.
오프사이드로 바뀌게 된 이유는기술적결함이었다.
대한축구협회는 이어서 "심판들은 매 경기 시작 전 경기장 내 계측의 정확도를 조정하는 VAR 컬리브레이션 확인 작업을.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클렌체 라는 브랜드와 제품을 과감하게 주인공으로 내세워 '기술적프리미엄'을 강조했다.
KCC 측은 "고급 창호가 아니면 구현이 어려운 4중 유리를 장착하고도 부드럽게 작동시킬 수 있다"며.
경기 후 큰 논란이 됐던 이 판정에 대해 축구협회 심판위원회는 오심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경기 중 비디오판독 카메라의기술적인 문제로 판독 화면에 오프사이드로 보이는 오류가 발생했고, 이 결과가 주심에게도 그대로 통보됐다는 겁니다.
16% 지난주 금요일 하락을 딛고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시장은 지난 금요일 큰 폭으로 하락한 만큼기술적인 반등이 나올지 주목하고 있다.
국회 본회의 이후 세법 개정안 내용이 바뀔 수 있어 살펴봐야 한다는 의견이 부각된다.
경기장의 경우 사전 테스트와 달리 경기중 VAR 온·오프사이드 라인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판독 화면에 오프사이드로 보여지는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다”며 “판독에 5분여 소요된 사유도 오프사이드 카메라의기술적인 문제로 반복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0% 성장해 직전 분기의 0.
특히 1분기 수치가 기존의 마이너스에서 0.
1% 성장으로 상향 조정되면서,기술적경기침체를 피했다.
트럼프의 고율 관세에도 일본 경제성장이 예상을 상회하며 선전한 것이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은 일본산 자동차에.
- 이전글전라북도 산부인과아기지우는약구입방법 고창군산부인과중절수술가능한병원 유산약 구입 25.08.20
- 다음글대구 미프진구입방법 동구 정품미프진구입방법 낙태알약 구매처 25.08.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