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세계한국어교육자대회’ 포스
페이지 정보

본문
‘2025 세계한국어교육자대회’ 포스터.
문화체육관광부와 세종학당재단은 21~2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2025 세계한국어교육자대회’를.
영남대의 2025 YU 세계인한국어말하기 대회 수상한 학생들.
영남대 제공 영남대의 2025 YU 세계인한국어말하기 대회 참가자 단체사진.
영남대 제공 영남대가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말하기 실력은 물론,한국어를 매개로.
무대 앞에 빽빽하게 모인 팬들은 아이브 멤버들의 이름을 연호하고, 응원 구호를 외쳤다.
한국어가사를 고스란히 따라 부르는 '한국어떼창'은 관객과 팬들에 언어와 국경을 넘어 음악으로 하나 되는 감동을 선사하기 충분했다.
가토 주한 이탈리아 대사가 지난달 2일 서울 용산구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저에서 열린 이탈리아 건국기념일 행사에서 한복을 입고한국어로 연설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알베르토 몬디’ 캡처 한국에서 열린 이탈리아 건국기념일 행사에 주한 이탈리아 대사가 한복.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서울경제] 미국과 유럽에서 중국어 학습 열기가 급속히 식어가는 가운데한국어가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경제적 실용성으로 글로벌 언어 지위를 확보했던 중국어가 경제 부진과 국가 이미지 하락으로 매력을 잃어.
케이팝(K-POP) 댄스를 배우고 있다.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참고 이미지.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20일(현지 시간) "중국에 대한 부정적.
현지시간 2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중국의 경제.
교육부는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사랑재에서 ‘제23회 해외한국어교육자 국제학술대회’의 축하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해외에서 활동 중인한국어교육자 및 교육행정가들이 한자리에 모여한국어교육의 성과를 공유하고 미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김혜경 여사는 이날 서울 신라호텔.
문체부, 2025 세계한국어교육자대회 개막.
올해 17회를 맞은 '세계한국어교육자대회'는 해외 현지에서 세종.
- 이전글시알리스정10MG, 비아그라처방전병원 25.07.28
- 다음글제대로필5mg, 비아그라녹색 25.07.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