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페이지 정보

본문
꿈자람센터 내에는 치료실과 상담실 등이 갖춰져 있으며 부모 교육, 가족 상담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발달장애아동의 치료 효과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홍성 지역에는 그동안 발달지연 및장애아동에 대한 전문 치료 인프라가 부족해 지역 주민들.
ⓒ사랑의달팽이 사랑의달팽이, 청각장애아동·청소년 창작 연극 '미로의 백화점' 7월 공연 초대.
ⓒ사랑의달팽이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
1일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노사합동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동복지법과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서 의원이 대표발의한 이번 법안에는 학대피해장애아동에 대한 초기 대응부터 사후 보호까지 전반적인 보호체계를 보완하는 내용을 담겼다.
서 의원은 “장애와아동이라는 이중의.
8월 2일 수원 SEED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밴드 '이층버스'의 정기 기부 콘서트에 27번째 게스트로 참여한다.
이번 공연은 청각장애아동의 인공와우(달팽이관) 수술비 모금을 위한 자선 콘서트로, 공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특히 다혜와 동진은 자신들의 이름으로.
제주특별자치도는장애아동가정의 양육 부담을 줄이고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장애아가족 양육지원사업' 신청자를 연중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장애아가족 양육지원사업은 전문 돌보미가 가정을 방문하는 돌봄 서비스와 장애아가족을 위한 가족 캠프, 부모.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역본부장애아동발달지원사업 활동 사진.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역본부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역본부(본부장 심혜설)는 2025년 대전 지역 발달장애아동및.
열리는 밴드 ‘이층버스’의 정기 기부 콘서트에 27번째 게스트로 참여해 선한 행보를 이어간다.
이층버스 콘서트는 청각장애아동에게 인공 달팽이관(인공와우) 수술비 모금을 위한 프로젝트다.
그는 이번 콘서트의 취지를 강조하며 “어릴 적부터 노래해오고음악을.
ⓒ서울재활병원 수도권 공공어린이재활병원 서울재활병원(병원장 이지선)은 오는 29일까지 은평구 사비나 미술관에서장애아동·청소년과 그 가족들이 참여한 미술작품 전시회 '우리의 걸음, 하나의 꿈'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 이전글레비트라 20mg구입처 비아그라 추천 25.07.03
- 다음글비아그라부작용, 시알리스 10mg판매 25.07.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