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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이 자리에 올라온 브랜드들은 큰 어려움을 겪고 왔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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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독립가 작성일 25-11-26 02:00 조회 1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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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혼소송 단순히 상품을 만드는 게 아니라고 본다”며 “사람의 하루의 자리를 만들고, 사람의 감정에 흔적을 남긴 것”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선정은 전문심사위원단이 분야별 조사를 했다. 부문별 점유율 4위까지 소비자 조사를 거쳐 브랜드 충성·신뢰·만족도 등을 평가했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도 거쳤다.심사위원장을 맡은 이 교수는 “브랜드가 실질적으로 얼마나 성과를 냈는지, 소비자에게 얼마나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는지, 또 브랜드 구축과 성장 과정에서 얼마나 새로운 기술과 데이터 기술을 활용했는지에 주안점을 두고 평가했다”며 심사 경과를 전했다. 그는 “올해 대상에 선정된 브랜드들은 단기적 성과를 추구하는 이벤트 전략보다는, 장기적인 호흡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유지될 수 있는 실질적인 노력을 보여준 브랜드”라며 심사평을 밝혔다. 올해 부문별 스타브랜드(가나다순) TV부문에는 NeoQLED 8K로 삼성전자가 수상했다. AI신약설계플랫폼부문은 데이논(DeiNon·나무아이씨티), 백화점부문엔 롯데백화점(롯데쇼핑)이 이름을 올렸다. 교육통합플랫폼부문은 마주온(충청남도교육청), 모바일뱅크부문에서는 모아디지털뱅크(모아저축은행)가 상을 받았다. 최근 성장세를 보이는 퍼블릭골프클럽부문은 베어크리크춘천(삼보개발)이, 사이버대학부문은 서울디지털대학교(서울디지털대)가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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