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인력지원사업이 실질적인 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6-30 22:11 조회 3 댓글 0본문
협의회와의 정담회를 통해 수렴한 현장 의견을 인용하며, “대체인력지원사업이 실질적인 복지 향상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으며.
방식이 복지 현장의 신뢰를 떨어뜨리고 있다”면서 “현장에서제도의 실효성에 대한 문제 제기가 이어지므로 경기도는 이를 중앙.
이 업체는 상시 근로자 46명의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올해 최초로 남성 육아휴직자에 대한대체인력을 채용했다.
김윤수 부원산업 대표는 "대체인력지원금제도가 우리와 같은 중소기업에서 육아휴직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5:1까지 낮춰야 현재의 과중업무도 개선될 것이라 보고 있다.
공백이 생긴 돌봄을 지원하는대체인력제도를 마련해 달라는 요구도 있다.
경남은 경남사회서비스원에서 사회복지시설 공백에 대처할 수 있는대체인력사업을 운영.
고용노동부, 다음달부터 '대체인력문화확산 지원금' 지급 용노동부는 육아휴직대체인력을 처음 채용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대체.
일·육아지원제도활성화에 가장 큰 애로인대체인력채용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대체인력문화확산 지원금은 고용부와.
지역별 고용센터나 고용24에서 고용부가 주는 '육아휴직대체인력지원금'과 신한금융그룹이 지원하는 '대체인력문화 확산 지원금'을.
부원산업 대표는 "당사와 같은 중소기업에서도 육아휴직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채용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대체인력문화확산 지원금’이 7월부터 지급된다.
이 지원금은 일·육아지원제도활성화에 가장 큰 애로인대체인력채용 문화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30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7월부터 육아휴직대체인력을 고용한 중소기업.
처음 채용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대체인력문화 확산 지원금’이 다음달부터 시행된다.
그동안 일·육아지원제도활성화에 큰 걸림돌로대체인력채용 기피 등이 꼽혀왔다.
이에 고용노동부는대체인력채용 문화 확산을 위해 이같은제도를 마련했다고 30.
신청은대체인력지원금 신청 시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신청 방법과 내용은 신한은행 및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은 “이번 지원금이 중소기업 육아휴직 문화 확산을 통한 저출산 문제 해결에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며.
채용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대체인력문화확산 지원금'이 내달 1일부터 지원된다.
지원금은 일·육아지원제도활성화의 가장 큰 애로로 꼽히는대체인력채용 문화의 확산을 위해 마련했다.
30일 고용부에 따르면대체인력문화확산 지원금은 고용노동부와 신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대체인력문화확산 지원금’이 1일부터 지원되기 시작한다.
이 지원금은 일·육아지원제도활성화에 가장 큰 애로인대체인력채용 문화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30일 고용노동부는 전국 최초로대체인력문화확산 지원금을 받게 된 업체.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