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이유 있는 '고객 만족도 정상' 비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워크맨 작성일 25-11-13 11:26 조회 5 댓글 0본문
잠실에스테틱 이 대회는 단순한 기술 경연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성장하는 배움과 도전의 장이기도 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으로 이어지는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이 지난 8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있는 '토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열린 '2025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본경연을 앞두고 한 발언이다. 2002년 처음으로 시작된 스킬 콘테스트는 토요타·렉서스 브랜드가 해를 번갈아 가며 실시하는 내부 경진대회로 서비스 현장에서 고객을 만나는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공식 딜러사 직원의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최고의 전문 인력을 선발해 상패와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날 오전 10시 20분께 찾은 현장은 경연 참가자 53명과 응원을 위해 온 가족들, 한국토요타자동차와 딜러사 관계자, 미디어 등 290여명이 몰려 입구부터 북적였다. 방문객들은 밝은 표정으로 동료, 가족과 담소를 나누면서 건물 앞 주차장 쪽에 마련된 토스트, 어묵, 떡볶이, 야끼우동, 커피·음료 등 다양한 메뉴의 푸드트럭을 이용하거나, '장애물 핸들링, 전기 에너지 사격, 손바닥 엑셀러레이터' 등 미니 게임을 즐기고 있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