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닌으로 다시 찾은 오늘 밤의 자신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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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제갈준라소 작성일 25-11-11 07:46 조회 1 댓글 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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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레닌으로 다시 찾은 오늘 밤의 자신감
하루의 피로가 쌓여가는 저녁, 부부 사이의 대화는 줄고, 침묵이 익숙해진 관계 속에서 어느 날 문득, 당신은 느낍니다. 예전 같지 않은 자신감, 기대보다 걱정이 앞서는 밤. 많은 남성들이 이 시기를 지나며 체력과 성기능 저하를 마주합니다. 그러나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회복은 가능합니다. 그것도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아드레닌은 중년 이후 남성의 활력 회복을 위해 설계된 복합 솔루션입니다. 단지 일시적인 성기능 개선을 넘어서, 몸의 기초 체력부터 감정적인 자신감까지 함께 되살려줍니다. 당신의 오늘 밤, 걱정 대신 기대해도 좋습니다.
자신감 저하, 나이 탓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나이가 들며 서서히 체력 저하와 성 기능 저하를 경험합니다. 그러나 이것을 단순한 노화로 치부하며 방치할 경우, 부부관계는 물론 자신감까지 무너지기 쉽습니다.
잠자리를 피하게 되는 자신
배우자의 실망스러운 눈빛
예전엔 느끼지 못했던 회복력 저하
이 모든 변화는 몸속 활력 물질의 감소에서 시작됩니다. 특히 혈류의 약화, 호르몬 분비 저하, 스트레스 축적 등은 복합적으로 작용해 남성 활력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아드레닌과학이 만든 활력 복원 설계
아드레닌은 최신 남성 건강 연구에 기반하여, 기능성 원료를 배합해 만들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가 아닌,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지속 가능성을 목표로 합니다.
아드레닌의 핵심 기능 성분
1. 혈류 개선L아르기닌, L시트룰린
이 두 성분은 산화질소 생성을 촉진해 혈관을 이완시키고 발기력을 증가시킵니다. 특히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며, 전반적인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을 줍니다.
2. 테스토스테론 보조아연, 마카, 옥타코사놀
남성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고, 성욕 및 신체 에너지 레벨을 동시에 끌어올리는 데 효과적입니다.
3. 전통적 자양 강화홍삼, 산수유, 복분자, 비수리
이들 성분은 면역력과 정력을 동시에 증진시키며, 오랜 기간 꾸준히 복용했을 때 더욱 강력한 효과를 보입니다.
4. 항피로비타민 B군, 타우린
신체 에너지 대사를 원활히 하고, 근육 회복을 돕는 필수 요소들입니다.
실제 복용자의 변화된 이야기
실제 복용자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아드레닌은 단지 기능만 회복한 것이 아닙니다. 자신감, 감정, 그리고 부부 사이의 온기까지 되살아났습니다.
언제부턴가 피곤하다는 말로 밤을 넘겼는데, 이젠 아내가 웃는 밤이 늘었어요.하루 일과 후에도 여유가 생겼고, 그 여유가 아내를 향하게 됩니다.아드레닌 덕분에 오늘 밤 괜찮을까?라는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부부 관계, 신체 활력에서 다시 시작
건강한 부부 관계의 핵심은 단순한 성 기능이 아닙니다. 그 안에는 자신감, 안정감, 감정적 교감이 함께 있습니다. 아드레닌은 이러한 요소들을 모두 아우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기적인 활력 회복
관계 중 자신감 증대
감정적 거리 감소
전반적인 삶의 질 향상
특히 관계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면, 말투, 표정, 태도까지 바뀌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바로 회복입니다.
전문가가 제안하는 복용 팁
아드레닌은 단순한 비타민이 아닙니다. 남성 건강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은 점을 강조합니다.
공복보다는 식후 복용 권장
최소 2~3주 이상 꾸준히 복용 시 확실한 변화 체감
수면, 운동, 식습관 병행 시 효과 상승
스트레스를 줄이고, 과음과 흡연은 피할 것
오늘 밤, 기대해도 되는 이유
자신감은 단지 마음가짐에서 생기지 않습니다. 몸이 준비되었을 때, 생각보다 더 쉽게 돌아옵니다. 아드레닌은 당신의 오늘 밤을 걱정이 아닌 기대로 바꿔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나이 들었으니까 어쩔 수 없지라는 생각은 이제 내려놓으셔도 됩니다.건강한 성생활은 나이와 상관없이 가능하며, 그것이 곧 삶의 활력과 직결됩니다.
결론아드레닌, 오늘 밤도 괜찮게 만드는 힘
기대하고 싶은 밤이 있다면, 그리고 아내의 미소를 다시 보고 싶다면, 지금이 시작할 때입니다.
건강한 몸, 자신 있는 밤, 따뜻한 관계모두 아드레닌으로 가능해집니다.
지금, 걱정 대신 기대하십시오.오늘 밤도, 괜찮습니다.아드레닌과 함께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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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admin@gamemong.info
인천 서구 서인천복합화력발전소 굴뚝에서 수증기가 뿜어져 나오고 있다. 연합뉴스
[서울경제]
국내 발전사들이 내년부터 매년 수조 원에 이르는 탄소 배출 비용을 추가로 부담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정부가 발전사에 할당하는 탄소 배출권 중 돈을 내고 구입해야 하는 ‘유상 할당 비율’을 지금보다 다섯 배 높이기로 하면서다. 정부가 2035년 국가온실가스감축목표(NDC)를 산업계가 제시한 48%보다 최소 5%포인트 이상 높인 데 이어 배출권 구매 비용까지 커지면서 국내 제조 업계에 비상등이 켜졌다.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이 담긴 ‘4차 계획 기간(2026~2030년) 탄소배출권 할당 계획’을 심의했다. 2026~2030년 배출할 수 있는 온실가스의 양(25억 3730만 톤)을 3차 계획 기간(2021~2025년) 대비 16.8% 줄인다는 내용이다.
이번 계획의 핵심은 발전 외 부문의 유상 할당 비율 상승은 최소한으로 억제하되 발전 부문의 유상 할당 비율을 현행 10%에서 2030년 50%로 높이는 것이다. 발전사가 할당량을 초과해 탄소를 배출하는 경우는 물론 할당량을 배분받는 과정에서도 절반은 돈을 내고 배출권을 구입해야 한다는 이야기다. 발전 업계는 2030년 추가로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4조 원을 넘겨 전기료 인상이 불가피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김민석 국무총리가 1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제5차 전체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당장 발전 업계는 비상이 걸렸다. 탄소 배출에 대한 금전 부담을 키워 탈탄소 설비의 확대 유인을 키우겠다는 취지지만 속도가 너무 빠르다는 것이 문제다. 산업계는 발전사들의 탄소배출권 추가 구입 비용이 전기요금으로 전가될 수도 있다고 우려한다.
기후부에 따르면 발전 부문 유상 할당 비율은 현행 10%에서 2030년까지 50%로 단계적으로 인상된다. 유상 할당 비율이란 정부가 국가온실가스감축목표(NDC)에 맞춰 각 기업에 부여하는 탄소배출권 중 기업이 돈을 내고 할당받는 비율을 뜻한다. 이렇게 할당받은 배출권보다 더 많은 탄소를 배출할 경우 기업은 시장에서 탄소배출권을 추가 구입해야 한다. 기업들이 탄소배출권 할당량을 초과할 때만 돈을 내는 것이 아니라 할당받는 과정에서도 비용을 지출한다는 이야기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5대 발전사가 지출하게 될 추가 배출권 구입 비용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위상 국민의힘 의원에 따르면 유상 할당 비율이 단번에 10%에서 15%로 뛰는 2026년만 해도 5대 발전사의 배출권 구입 비용이 1조 4030억 원에 달한다. 이는 유상 할당 비율 인상에 맞춰 2027년 2조 277억 원, 2028년 2조 7955억 원, 2029년 3조 6360억 원, 2030년 4조 1262억 원으로 증가할 예정이다. 5년 만에 배출권 구입 비용이 3배 가까이 치솟는 것이다. 배출권 가격이 현재 수준보다 상당히 높아진 상황을 가정한 수치다. 발전 업계 관계자는 “발전소는 정부 중장기 계획에 맞춰 건설하고 폐쇄한다”며 “단기간 내에 설비 조정이 쉽지 않기 때문에 결국 유상 할당 비율에 맞춰 미래 지출만 늘어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산업계에서는 기후 비용 청구서가 날아드는 것 아니냐는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다. 5대 발전사의 올해 상반기 당기순이익 총합이 4227억 원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수조 원에 이르는 배출권 추가 구입 비용이 결국 전기요금에 전가될 수밖에 없어서다. 이미 최근 3년 새 40% 넘게 올라 산업용 전기요금이 더 오르면 수출 경쟁력 하락이 불가피하다는 것이 업계의 호소다.
다만 정부는 기업들의 직접적인 배출권 추가 구입 비용은 최대한 억제했다고 강조했다. 기후부에 따르면 발전 외 부문의 배출권 유상 할당 비용은 현행 10%에서 15%로 상승한다. 다만 시멘트·철강·정유·석유화학과 같은 ‘탄소 누출 업종’에 속하는 기업들은 3기 계획과 마찬가지로 배출권이 100% 무상 할당된다. 정부 관계자는 “탄소 누출 업종은 부담이 과해질 경우 사업장을 해외로 이전할 우려가 있어 대부분의 나라들이 배출권을 무상 할당하고 있다”며 “산업 부문 온실가스의 95% 가까이가 탄소 누출 업종에서 배출되기 때문에 실제 산업 부문에서 증가하는 배출권 유상 할당 추가 비용은 미미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기후부가 제출한 4기 배출권 할당 계획에는 할당 방식에 적용되는 배출효율기준(BM)을 강화한다는 내용도 담겼다. 현행 BM계수는 각 기업의 연평균 효율을 기준으로 삼는데 이를 2030년까지 업계 상위 20%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것이다. 탄소 배출 효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배출권을 받는다는 의미다. 정부에 따르면 이와 같은 방식으로 배출권을 할당받아 거래 시장에 참여하는 기업의 수는 772곳에 달한다.
한편 이날 탄녹위는 2035 NDC 목표를 2018년 순 배출량 대비 53~61% 감축하기로 한 정부안도 심의했다. 기존에 논의됐던 상한선이 60%였는데 1%포인트 상향됐다. 이에 따라 실제 감축해야 하는 탄소 배출량의 최대치는 약 700만 톤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당초 정부는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협의체(IPCC)의 권고에 따라 61% 감축 안을 하나의 방안으로 검토했는데 범위의 형태로 NDC를 제출한다면 상한선으로 국제기구 권고 수준을 맞추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결론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주재현 기자 joojh@sedaily.com
[서울경제]
국내 발전사들이 내년부터 매년 수조 원에 이르는 탄소 배출 비용을 추가로 부담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정부가 발전사에 할당하는 탄소 배출권 중 돈을 내고 구입해야 하는 ‘유상 할당 비율’을 지금보다 다섯 배 높이기로 하면서다. 정부가 2035년 국가온실가스감축목표(NDC)를 산업계가 제시한 48%보다 최소 5%포인트 이상 높인 데 이어 배출권 구매 비용까지 커지면서 국내 제조 업계에 비상등이 켜졌다.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이 담긴 ‘4차 계획 기간(2026~2030년) 탄소배출권 할당 계획’을 심의했다. 2026~2030년 배출할 수 있는 온실가스의 양(25억 3730만 톤)을 3차 계획 기간(2021~2025년) 대비 16.8% 줄인다는 내용이다.
이번 계획의 핵심은 발전 외 부문의 유상 할당 비율 상승은 최소한으로 억제하되 발전 부문의 유상 할당 비율을 현행 10%에서 2030년 50%로 높이는 것이다. 발전사가 할당량을 초과해 탄소를 배출하는 경우는 물론 할당량을 배분받는 과정에서도 절반은 돈을 내고 배출권을 구입해야 한다는 이야기다. 발전 업계는 2030년 추가로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4조 원을 넘겨 전기료 인상이 불가피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김민석 국무총리가 1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제5차 전체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당장 발전 업계는 비상이 걸렸다. 탄소 배출에 대한 금전 부담을 키워 탈탄소 설비의 확대 유인을 키우겠다는 취지지만 속도가 너무 빠르다는 것이 문제다. 산업계는 발전사들의 탄소배출권 추가 구입 비용이 전기요금으로 전가될 수도 있다고 우려한다.
기후부에 따르면 발전 부문 유상 할당 비율은 현행 10%에서 2030년까지 50%로 단계적으로 인상된다. 유상 할당 비율이란 정부가 국가온실가스감축목표(NDC)에 맞춰 각 기업에 부여하는 탄소배출권 중 기업이 돈을 내고 할당받는 비율을 뜻한다. 이렇게 할당받은 배출권보다 더 많은 탄소를 배출할 경우 기업은 시장에서 탄소배출권을 추가 구입해야 한다. 기업들이 탄소배출권 할당량을 초과할 때만 돈을 내는 것이 아니라 할당받는 과정에서도 비용을 지출한다는 이야기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5대 발전사가 지출하게 될 추가 배출권 구입 비용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위상 국민의힘 의원에 따르면 유상 할당 비율이 단번에 10%에서 15%로 뛰는 2026년만 해도 5대 발전사의 배출권 구입 비용이 1조 4030억 원에 달한다. 이는 유상 할당 비율 인상에 맞춰 2027년 2조 277억 원, 2028년 2조 7955억 원, 2029년 3조 6360억 원, 2030년 4조 1262억 원으로 증가할 예정이다. 5년 만에 배출권 구입 비용이 3배 가까이 치솟는 것이다. 배출권 가격이 현재 수준보다 상당히 높아진 상황을 가정한 수치다. 발전 업계 관계자는 “발전소는 정부 중장기 계획에 맞춰 건설하고 폐쇄한다”며 “단기간 내에 설비 조정이 쉽지 않기 때문에 결국 유상 할당 비율에 맞춰 미래 지출만 늘어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산업계에서는 기후 비용 청구서가 날아드는 것 아니냐는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다. 5대 발전사의 올해 상반기 당기순이익 총합이 4227억 원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수조 원에 이르는 배출권 추가 구입 비용이 결국 전기요금에 전가될 수밖에 없어서다. 이미 최근 3년 새 40% 넘게 올라 산업용 전기요금이 더 오르면 수출 경쟁력 하락이 불가피하다는 것이 업계의 호소다.
다만 정부는 기업들의 직접적인 배출권 추가 구입 비용은 최대한 억제했다고 강조했다. 기후부에 따르면 발전 외 부문의 배출권 유상 할당 비용은 현행 10%에서 15%로 상승한다. 다만 시멘트·철강·정유·석유화학과 같은 ‘탄소 누출 업종’에 속하는 기업들은 3기 계획과 마찬가지로 배출권이 100% 무상 할당된다. 정부 관계자는 “탄소 누출 업종은 부담이 과해질 경우 사업장을 해외로 이전할 우려가 있어 대부분의 나라들이 배출권을 무상 할당하고 있다”며 “산업 부문 온실가스의 95% 가까이가 탄소 누출 업종에서 배출되기 때문에 실제 산업 부문에서 증가하는 배출권 유상 할당 추가 비용은 미미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기후부가 제출한 4기 배출권 할당 계획에는 할당 방식에 적용되는 배출효율기준(BM)을 강화한다는 내용도 담겼다. 현행 BM계수는 각 기업의 연평균 효율을 기준으로 삼는데 이를 2030년까지 업계 상위 20%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것이다. 탄소 배출 효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배출권을 받는다는 의미다. 정부에 따르면 이와 같은 방식으로 배출권을 할당받아 거래 시장에 참여하는 기업의 수는 772곳에 달한다.
한편 이날 탄녹위는 2035 NDC 목표를 2018년 순 배출량 대비 53~61% 감축하기로 한 정부안도 심의했다. 기존에 논의됐던 상한선이 60%였는데 1%포인트 상향됐다. 이에 따라 실제 감축해야 하는 탄소 배출량의 최대치는 약 700만 톤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당초 정부는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협의체(IPCC)의 권고에 따라 61% 감축 안을 하나의 방안으로 검토했는데 범위의 형태로 NDC를 제출한다면 상한선으로 국제기구 권고 수준을 맞추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결론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주재현 기자 joojh@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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