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유희왕황금성 ㅶ 57.rwp341.top ㅶ 강원 랜드 슬롯 머신 하는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갈준라소 작성일 25-11-10 08:00 조회 6 댓글 0

본문

【34.rwp341.top】

야마토게임공략 법 ㅶ 65.rwp341.top ㅶ 황금성 다운로드


알라딘게임공략법 ㅶ 54.rwp341.top ㅶ 릴게임안전사이트


신천지게임다운로드 ㅶ 39.rwp341.top ㅶ 바다이야기2


황금성게임장주소 ㅶ 27.rwp341.top ㅶ 릴게임팡게임



슬롯 잘 터지는 온라인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2화 피망로우바둑이 야마토게임무료다운받기 슬롯릴게임 일본경륜 오리지널야마토2게임 백경게임다운로드 릴게임 확률 일본빠징고 야마토온라인주소 모바일오션 파라 다이스7 바다이야기 환전 무료바다이야기 오리지날황금성9게임 릴게임알라딘주소 파칭코 오리지날황금성9게임 바다이야기 모바일게임 황금성게임공략법 릴게임 황금성 릴게임먹튀검증 야마토게임공략법 오션파라다이스동영상 바다슬롯 먹튀 파라다이스오션 알라딘게임 매장판황금성 릴게임추천사이트 스위피릴게임 릴게임환전 릴게임 황금성릴게임 슬롯게임 하는법 프라 그마 틱 무료체험 머니 빠칭코 슬롯머신 카지노 슬롯머신 슬롯 무료 사이트 황금성용가리 오리 지날야마토연타예시 바다이야기황금고래 신천지게임 하는방법 무료충전 릴 게임 우주전함야마토2202 프라그마틱 무료슬롯 오리지날황금성9게임 바다이야기 환전 손오공 게임 다운 릴게임황금성오션바다 손오공 게임 일본야마토게임 바다이야기 온라인 바다이야기다운로드 오리자날 양귀비 호게임 황금성온라인주소 바다이야기 온라인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릴게임 슬롯머신 확률 신바다이야기 릴게임신천지사이트 슬롯게임 하는법 슬롯게임 실시간 릴게임골드몽릴게임 무료 슬롯 머신 카지노 게임 온라인신천지 온라인야마토게임 꽁머니릴게임 바다이야기하는법 릴게임신천지 파칭코종류 오션파라 다이스게임 하는법 릴게임 종류 손오공 온라인 게임 손오공예시 올벳매거진 바다이야기2화 바다이야기 예시 무료 황금성게임 인터넷오션게임 야마토5다운로드게임사이트 야마토3게임공략법 바다이야기꽁머니 강원랜드 슬롯 잘 터지는 기계 오션파라다이스하는방법 슬롯 릴게임먹튀검증 방법 무료 야마토게임 오락실게임 파라다이스 오션파라다이스게임사이트 릴게임용의눈 바다신게임 슬롯머신게임 바다이야기게임다운 야마토게임하기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꽁머니 알라딘먹튀 알라딘오락실 슬롯 잘 터지는 릴게임손오공하는법 프라그마틱 무료슬롯 파칭코 어플 강원랜드이기는법 릴게임황금성 매장판 무료충전바다이야기 인터넷신천지 손오공바다이야기 일본빠찡코 슬롯머신 잭팟 릴게임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게임기 카지노 슬롯머신 규칙 야마토5게임공략법 중고게임기 매매 바다이야기 모바일게임 황금성 게임랜드 황금성하는법 온라인야마토릴게임 바다이야기 황금고래 릴게임판매 릴게임이란 백경게임사이트 '더 좋은 차 만들기' 끝없는 도전모터스포츠에서 한계 시험하며 진화"아이오닉 5 N, 재미있는 차"



타카하시 토모야 토요타 가주 레이싱(GR) 사장이 6일 일본 아이치현 토요타시 토요타 스타디움에서 한국 기자단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WRC 랠리 재팬 공동 취재단



[더팩트ㅣ아이치현=황지향 기자] 지난 6일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13라운드 랠리 재팬이 한창 진행 중인 일본 아이치현 토요타시 현장에서 만난 타카하시 토모야 토요타 가주 레이싱(GR) 사장은 올해 연말과 내년 초를 기점으로 GR의 새로운 방향성을 예고했다.
현대카드휴대폰요금
이날 한국 기자단과 만난 타카하시 사장은 '연말에 GR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할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해당 질문은) 얼마 전 모리조(토요다 아키오 회장이 드라이버로 활동할 때 사용하는 예명) 회장이 직접 말한 내용일 것"이라며 "어떤 특정 차량의 발표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모리조 회장이 신용보증서 그 정도로 열정적으로 얘기했다는 것은 그 모델이 GR 브랜드에 있어 매우 중요한 자동차임이 틀림없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GR 차량은 내년 1월 열리는 '도쿄오토살롱'에서 대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며 "그때 일본에서 다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쿄오토살롱은 매년 1월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튜닝·개조차 중심의 일본 최대 인터넷주식담보대출 모터쇼다.
타카하시 사장은 이날 GR을 만든 모리조 회장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모리조 회장이 말하는 '더 좋은 차'의 의미는 각자가 스스로 생각하라는 메시지"라며 "그는 '잘 팔리는 차'보다 '생각하며 성장하는 엔지니어 조직'을 원했다"고 말했다. 이어 "토요타 역사상 최고경영자(CEO)가 현장에 직접 와서 개발에 참여한 사례는 없 대학생대출 었다"며 "회장이 직접 오면 엔지니어는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다. 그게 바로 지금의 토요타"라고 설명했다.
GR이 추구하는 '더 좋은 차 만들기' 철학과 모터스포츠의 역할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타카하시 사장은 "모터스포츠는 정형화된 테스트 주행을 뛰어넘어, 상상조차 하지 못한 상황에서 차량의 한계를 시험하는 과정"이라며 "이 극한의 환경 카드소지자대출 을 통해서만 진짜 '더 좋은 차'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토요타도 한때는 정해진 코스에서만 테스트를 진행했지만 그렇게 해서는 한계를 넘을 수 없었다"며 "모터스포츠 현장은 상정 불가능한 일이 매순간 발생하는 곳으로 거기서 드러난 약점을 극복하며 차량을 발전시킨다"고 설명했다. 이어 "GR 야리스 최신 모델의 콕핏은 모터스포츠 드라이버 피드백을 기반으로 완전히 재설계했다"며 "시선을 크게 움직이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드라이버 퍼스트 콕핏' 개념을 반영했다"고 덧붙였다.



일본 아이치현 토요타시 토요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WRC 랠리 재팬' 개막 현장, 관람객들이 입장 게이트 앞을 지나고 있다. /황지향 기자



전동화 시대를 바라보는 시각도 분명했다. 그는 "GR은 전기차(EV)로 단번에 전환할 생각은 없다"며 "전기차 전문 부문은 따로 있고, GR은 내연기관을 끝까지 깊이 탐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엔진음과 진동, 기계적 감각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성을 전하고 싶다"며 "배출가스는 줄이고 연비를 높이면서 탄소중립 연료와의 조합을 통해 '환경과 감성'을 모두 지켜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국 시장에 대한 언급도 이어졌다. 타카하시 사장은 "한국 시장에서의 GR 차량 전개 계획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어렵다"며 "다만 한국의 팬 여러분께서 GR 브랜드를 기다려 주시고 사랑해 주고 계신다는 점은 충분히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와 모터스포츠, 수소 분야 등에서 협력이나 진행 중인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현대차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직접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다"면서도 "다만 작년에 두 회장님께서 웃으며 악수하셨던 장면을 계기로 모터스포츠의 영역에서 '함께 즐기고 함께 성장하자'는 분위기가 확산된 것은 확실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해 10월 현대차그룹과 토요타그룹은 경기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을 열었다. 레이싱 페스티벌에는 정의선 현대차 회장과 모리조 회장 등이 참석했다. 정 회장과 토요다 회장은 함께 퍼포먼스 주행을 선보였고, 주행을 마친 뒤 단상에서 포옹하며 화합을 과시한 바 있다.
그는 이어 "지난 6월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 레이스에서도 현대와 GR이 부스를 나란히 설치해 서로 응원하며 협력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이는 단순한 비즈니스 협업이 아니라 모터스포츠를 함께 키워 나가자는 새로운 형태의 교류와 협력의 시작점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타카하시 사장은 "N 브랜드의 아이오닉 5 N을 처음 타봤을 때 '정말 재미있는 차'라고 느꼈다"며 "우리 마스터 드라이버(모리조 회장)도 같은 인상을 받았다. 경쟁은 좋은 자극이며 두 브랜드 모두 '운전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전하고 싶다는 마음은 같다"고 했다.
'토요타에 입사하게 된 계기와 스포츠카에 대한 철학'을 묻는 질문에 타카하시 사장은 자신의 자동차 인생을 돌아봤다. 그는 "토요타 입사 당시 '궁극의 스포츠카'를 만들겠다는 생각보다는 '작고 재미있는 스포츠카'를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과거 일본에서 판매된 스타렛은 800㎏대의 가벼운 차였지만 코너에서의 경쾌함이 압도적이었다"며 "단순히 빠른 차가 아니라 타는 순간 즐겁다고 느낄 수 있는 차를 만들고 싶었다"고 회상했다.
지난 2002년 토요타자동차에 입사한 타카하시 사장은 이후 차체 디자인 부서에서 근무하며 모델 오리스 1세대 개발에 참여했다. 2016년에는 스포츠 차량 부서로 이동해 비츠 GRMN을 포함한 GR 브랜드 차량 개발을 진행했으며, 2021년부터 한층 강화된 모터스포츠 차량을 제작하기 위해 GR 프로젝트 운영 부서(현 GR 차량 개발 부서) 책임자를 맡고 있다.
hy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tf.co.kr▶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씨코리아 정보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PC 버전

회사명 비씨코리아 주소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청백리로394번길 30, 1동 (우곡리 512-4)
사업자 등록번호 431-14-00012
대표 최병철 전화 031-632-0712 팩스 031-624-099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9-경기이천- 0058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병철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3 비씨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