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루지월드는 보문호수를 조망하며 질주하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날오르라 작성일 25-11-09 06:46 조회 3 댓글 0본문
소액결제정책 3㎞ 길이의 루지 체험장이다.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전망을 감상한 뒤 숲속 트랙을 따라 내려오며, 스릴을 즐길 수 있다.
5층 건물 전체가 실내 놀이공원처럼 꾸며진 ‘원더스페이스 보문점’도 있다. 다양한 게임 아케이드, 실내 스포츠 시설,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 등 입장권 하나로 전용 코인이 무제한 제공되어 시간과 비용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청계천이 가난과 전쟁,판자촌의 상징에서, 복개후 서울 최고층 빌딩 있는 곳이라는 명성을 거쳐, 물새들의 제2고향, 물결예술의 메카로 거듭나는데는 60년이 걸렸다.
뽕나무 밭이 바다로 바뀌는데(상전벽해)에는 수천~수만년이 걸리지만, 청계천은 서울, 대한민국의 변화·발전 속도 만큼이나 빠르게 바뀌었다.
왜가리·중대백로·쇠백로·해오라기·청둥오리·흰뺨검둥오리 등이 인구 2200만명이 바글바글 사는 대한민국 메트로폴리탄 한복판 작은 개천(청계천)에서, 사람 무서워하지 않고 물고기 잡아먹는 쇼를 벌이면서 노니는 것은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최근 야간 물결 미디어아트, ‘청계 소울 오션(Cheonggye Soul Ocean)’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청계천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버라이어티쇼를 펼치고 있는 것이다.이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