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SA 나혜선 대표, ‘작은 공방, 큰 비즈니스가 되다’ 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외교통상 작성일 25-11-09 03:19 조회 5 댓글 0본문
보험사기방지특별법 플로리스트이자 국제 플라워 스타일리스트 협회, ㈜러블리디어 창업자 나혜선 대표가 자신의 실제 창업 경험을 담은 신간 ‘작은 공방, 큰 비즈니스가 되다’를 출간했다.
이 책은 좋아하는 일을 브랜드로 만들고, 그 브랜드를 안정적인 비즈니스로 성장시키는 과정을 현실적으로 풀어낸 실무형 창업서다.
해당 책은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예약 판매로 이뤄지며, 11월 5일 정식 출간을 한다.
나혜선 대표는 꽃을 좋아하던 개인 창작자에서 출발해, 현재는 국제 플라워 스타일리스트 협회(International Flower Stylist Association, IFSA)를 설립하고 교육, 전시, 부자재 유통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작은 공방이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것은 감이 아니라 구조”라며, 감각에만 의존하지 않고 데이터와 시스템으로 성장하는 방법을 강조한다.
책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좋아하는 일로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을, 2부에서는 ‘브랜드를 세상에 보이게 하는 방법’을 다루며 공방 운영자들이 실제로 부딪히는 고객 유입, 콘텐츠 기획, 매출 구조 설계 문제를 구체적으로 짚는다..
- 이전글 블루게임 바이브바둑이 인디고 문의: ▷ 010.7 4 6 5.3 4 6 4펀치게임
- 다음글 비아그라 시알리스 강직도-시알리스 5mg-【pom5.kr】-시알리스제네릭구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