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은 없어서 못 먹어요"…중국이 몽땅 쓸어간 '국민생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순방호 작성일 25-11-06 03:38 조회 6 댓글 0본문
위례에스테틱 이에 10월 31일부터 루킨스 공식몰을 통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 말 공식 론칭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1%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 전 고객 대상으로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앰플’ 1병도 증정한다.
루킨스 관계자는 “론칭 1년 6개월 만에 매출 을 달성한 프리미엄 뷰티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빠르게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두피 디바이스와 앰플 론칭을 시작으로, 헤어케어 시장에 제품들을 꾸준히 확장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마트 쓱데이 행사 마지막 날이던 지난 2일 서울의 한 이마트 수산물 코너. ‘국산 고등어 할인’ 안내판 앞에서 한 중년 부부가 “국산은 언제 들어오느냐”고 묻자 직원은 난감한 표정으로 “품절됐다”고 답했다. 매대 한편은 노르웨이산 고등어로 채워져 있었다. 손님들은 수입산 고등어 팩을 들었다 놨다 하며 아쉬움을 내비쳤다.
기후변화로 바다 수온이 오르면서 국내산 고등어가 자취를 감추고 있다. 300g 이상 중·대형 고등어 비중은 3.9%로 작년의 3분의 1 수준으로 떨어졌고, 산지 가격은 ㎏당 6591원으로 1년 새 두 배 올랐다. 대형마트에선 국산 대신 노르웨이산으로 진열장을 채우는 모습이 흔한 풍경이 됐다.
한편, 루킨스가 선보인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디바이스’와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앰플’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