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학개미 고수들 ‘8% 급락’ 팰런티어 집중 매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초민비 작성일 25-11-05 21:10 조회 3 댓글 0본문
피부미용자격증 포함된 경우, 전·월세 전환율을 적용한 환산 임차보증금으로 지원 여부를 판단한다. 청년은 주택 월세 기준을 기존 70만원에서 90만원으로 완화한다. 이전까지는 임차보증금 3억원 이하면서 월세 70만원 이하인 주택만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 주민등록등본상 가구주(예정)인 무주택 청년은 하나은행에서 보증금(최대 2원)을 빌릴 때 최대 연 3.0%의 이자를 지원받을 수 있다. 평균 본인 부담 이율은 2.2% 수준이다.
보호시설 등에서 퇴소한 뒤 홀로서기에 나선 자립 준비 청년에 대한 지원도 추가됐다. 기존 한부모가족에 해당하는 청년이 받을 수 있었던 추가 금리(연 1.0%)를 자립 준비 청년에게도 지급한다.투자수익률 상위 1%의 서학개미들이 최근 팰런티어테크(티커 PLTR)를 집중 매수했다. 반면 ‘디렉시온 S&P 바이오테크 하루 3배’(LABU)는 가장 많이 팔았다.
미래에셋엠클럽에 따르면 서학개미 고수들은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에서 PLTR, 테슬라(TSLA), 뉴스케일 파워(SMR) 등을 많이 순매수했다. 미래에셋증권 계좌로 주식을 거래하면서 최근 한 달 수익률 상위 1% 투자자의 매매 동향을 취합한 결과다.
마감 가격 기준 PLTR은 190.74달러로 하루 전 거래일보다 7.94% 내렸다. PLTR은 대표적인 인공지능(AI) 분야 선도업체로 지난 3일 실적 호전 기대로 3.35% 상승했다가, 하루 만에 최근 나흘치 상승분을 모두 되돌렸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