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 정형외과 병원으로 꼽히는 HS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순팔 작성일 25-11-05 17:14 조회 4 댓글 0본문
대구웨딩박람회 및 코넬대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국제적 의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실제 서울과 해운대부민병원에는 외국어 전담 직원과 국제진료센터가 상시 운영되며 해외 환자 진료와 보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의료에는 국경이 없다”는 그는 “세계적인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 기술을 세계에 알리고, 동시에 글로벌 표준에 맞춘 의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14일 부민병원그룹은 시그니엘 부산에서 40주년 기념식을 열고 사사(社史) 봉정식과 함께 ‘비전 2030 전략’을 선포한다. 정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지난 40년의 여정을 함께해온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미래 의료 혁신을 향한 담대한 포부를 공유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그의 시선은 이미 다음 40년을 향해 있다. 최근 서울 마곡에 개원한 ‘부민 프레스티지 라이프케어 센터’는 예방·재활 중심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강화한 모델로, AI 기반 통합 건강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어 2027년 2월에는 500병상 규모의 ‘명지부민병원’이 문을 열 예정이다. 그는 “명지부민병원은 지역 거점병원이자 그룹의 새로운 40년을 여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병원의 숫자를 늘리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각 병원이 지역의 건강을 책임지는 허브가 되고, 이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의료 네트워크를 통해 대한민국 의료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것, 그것이 부민병원의 길”이라는 소신을 밝혔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