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주 선수, 쓰리에이치 초청 강연회 '대성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토모 작성일 25-10-22 21:06 조회 2 댓글 0본문
위드앤플랜 의료기기 인증 지압침대 전문기업으로 성장한 쓰리에이치가 21, 22일 양일간 대구 동구 율암동 본사 3층 대강당에서 ‘이봉주 회복 기념 초청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 선수가 불치병으로 알려진 근육경련증을 극복하고 건강을 되찾은 체험담을 직접 전하는 자리로 이틀간 총 6회 강연에 4,400여 명이 몰렸다. 이 선수는 “2021년 8월부터 지압침대를 꾸준히 사용하면서 통증이 줄고 몸의 긴장이 완화됐다”며 “목에서부터 배까지 신경줄기가 잡아당기는 힘이 너무 강해 똑바로 누울 수도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마라톤을 뛸 만큼 회복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정영재 쓰리에이치 회장은 건강 개선 효과를 체험한 고객 14명에게 ‘건강고수 인증서’를 수여하고, 제주 오리브스파 리조트 2박 3일 연수 기회를 제공했다. 정 회장은 “건강은 스스로 지키는 것이지만, 3H 제품이 그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우리의 사명”이라며 “이번 강연회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회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행사장에는 전국 각지에서 관람객이 몰렸으며, 강연 후에는 사인회와 포토타임이 이어졌다. 전남에서 온 김영자(78·여)씨는
“이봉주 선수가 보여준 의지와 긍정의 메시지가 큰 감동을 줬다”며, “지금은 동네 센터에서 시간 단위로 체험하고 있지만 향후에는 직접 구매해 꾸준히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