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N 페스티벌에서는 아이오닉 5 N과 아반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룩카리오 작성일 25-10-22 19:04 조회 2 댓글 0본문
대전웨딩박람회 경주용 차량이 속도 경쟁을 벌인다. 단일 차종이 경쟁하는 모터스포츠로는 국내 대회 중 가장 큰 규모다.
모여들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대회에 참가하는 차량과 선수들을 서킷 출발 지점 등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그리드 워크’ 프로그램과 버스로 서킷을 돌아볼 수 있는 ‘서킷 사파리’,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아반떼 N 차량을 타고 서킷을 체험하는 ‘N 택시’, 무선조종 모형 자동차 ‘RC카 체험’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현대차 측은 “국내 최초로 열리는 FIA TCR 월드투어를 기념해 방문객 모두가 즐거워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벤츠의 서브 브랜드인 마이바흐가 전용 멤버십을 올해 하반기 국내에 내놓는다. 미슐랭 셰프가 차린 식사, 회원 전용 골프 대회, 경매 기회 등 럭셔리한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공식 딜러인 HS효성더클래스는 메르데세스-마이바흐 멤버십 ‘마스테리아 클럽’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차량을 신규 출고한 고객, 기존 핵심 고객 등이 대상이다. 회원 등급은 3개로 구분된다.
회원들은 식사, 스포츠, 문화생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미슐랭 셰프의 프라이빗 다이닝, 회원 전용 골프 대회, 프라이빗 경매 등이다. 콜센터, 리무진 버스 등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도 지원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